[소소한 정보] 이오스 기반 SNS 'ONO' 앱 출시 기념 에어드랍

in #kr6 years ago

이오스 기반 SNS인 'ONO' 어플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앱 출시 기념으로 초기 가입자 5만명까지 500 ONO 토큰을 에어드랍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현재 4만6천명이 넘게 찬 상황이니 가입하실 분들은 조금 빨리 움직이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바로 설명 들어갑니다.

  • 아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접속하시는 게 편합니다.

https://www.joinono.com/kr/

11.png

아이폰 혹은 안드로이드 중에 골라서 클릭!

22.png

  •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그리고 설치를 하면 되는데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된 어플이 아니기 때문에 권한 설정을하라는 알림이 뜰 겁니다.

사실 웹상에서 apk 확장자의 파일을 받는 건 좀 위험한데요. 스토어가 한 번 검증하기 전이기 때문에요.

현재 제가 다운받아 설치하고 알약 검사까지 돌렸지만 큰 문제는 없습니다. 게다가 ONO 팀이 이오스 BP 후보라는 점까지 고려하면 어플에 악성코드가 심겨 있을 가능성은 크지 않아 보입니다.

44.jpg

어플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Sign up'을 누르면

55.jpg

이메일 혹은 폰번호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폰번호는 문자 인증을 해야 합니다. 귀찮으니 이메일로 고고

66.jpg

이메일을 입력하고 나면 위와 같은 초대 코드를 넣으라는 창이 나옵니다. 현재는 초대 코드를 넣지 않으면 아예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제 초대코드인 'f1gr'을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초대코드를 입력하고 비밀번호까지 설정하면 끄읕~!

왼쪽 위 메뉴를 클릭해 My ONOT를 확인하면 500토큰이 입금된 걸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혹시 토큰이 안 나온다면 셋팅에서 언어 설정을 영어로 바꾸면 됩니다. 이제 막 나온 앱이라 에러가 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제 제가 소개한 언박스드도 그렇고 ONO도 그렇고 블록체인 기반 SNS 혹은 SNS 관련 아이디어가 계속 나옵니다. 스팀잇이 아무리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SNS라고 하더라도 이런 식이면 정말 위기 의식을 바짝 느껴야 할 상황으로 판단됩니다. 특히 오늘 말씀드린 ONO는 이오스 기반이기에 속도가 스팀잇보다 빠르면 빨랐지 느리진 않을 테니까요. 그렇지만 누가 뭐래도 현재까지 보여준 건 스팀잇이 가장 많습니다. 결국 SMT의 실체에 따라 스팀잇이 위기를 멋지게 돌파할 수 있을지 어떨지가 결정될 것 같습니다.

33.png

참고로 5만명이 1차 초기 파트너라고 합니다. 총 30만명을 먼저 모집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혹시 이번에 놓치더라도 아직 기회는 있습니다. 그래도 이왕이면 빨리 하는 게 좋겠죠?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것도 조건 없이 주는건가요?ㅎㅎ
꿀팁이네요

네~ 선착순에만 들면 됩니다 ㅎㅎ

재미있겠네요 ui도 깔끔하고
초대코드 감사해요 가끔 시나 올려봐야겠어요 ㅋㅋ

아직 한글은 잘 안 보이네요~ㅎㅎ
아이디 알려주시면 팔로할게요 ^^

그러게요
아이디는 스팀잇이랑 동일하게 해봤어요 ;)

친추했어요~

근데 이거 아직 너무 렉이 심하네요...
심지어 이메일로 다중 가입도 되고...
갈길이 멀어보입니다

가입했어요 ㅎㅎ
반짝님 아이디 뭐에요? 저는 epitt925 입니다
칭추 고고

윽.. 서버가 왔다갔다하네요 ㅠ 제 아디는 'inowhere'요~
근데 짐은 친추도 잘 안 되는 듯;

칭추도 안되네요 ㅋㅋ
다음에 등록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