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I 기술 발전과 함께 변화하는 일상과 혁신적인 5가지 AI 노트 앱 소개

in #kr6 months ago

예전부터 킵만 쓰고 있었는데 이제 바꿀 때가 좀 된 것 같네요.
하나만 추천하신다면 뭘 추천하시나요?

Sort:  

구글 킵을 주로 사용하시는군요. banjjakism님은 빠르게 기록 할 수 있는 메모앱을 선호하시는 것 같네요. 제가 소개한 앱들은 노트 작성용이라 용도가 조금 다를 수 있어요. 그래도 추천을 드리자면, '리플렉트'나 '로그시크'를 추천해 드립니다.

리플렉트 좀 써보고 있는데 괜찮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괜찮은 노트 앱을 찾아서 다행이네요. 저도 요즘 유튜브에서 리플렉트 노트 메모 방법을 공부하고 있어요

아하 저도 유튜브 좀 봐야겠네요 ㅎㅎ
일단 회사에서는 킵이 막혀서 답답했는데 리프렉트는 잘 돼서 좋습니다.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29.30
ETH 3272.6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