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일지] 애픽스 ICO 라운드 D 그리고 레퍼럴 보상 관련

in #kr6 years ago

01.png

잘 아시겠지만, 애픽스 ICO 마지막 라운드가 진행 중입니다. 이제 이틀 반 정도가 남았네요.

엄청난 관심을 끌었던 프리 세일을 생각하면 ICO가 그렇게 훌륭하다고 말하긴 힘들어 보입니다. 물론 고래 한둘이 막판에 휙휙 다 채갈 수도 있습니다만, 현재로써는 토큰이 다 팔리지 않고 꽤 남는 셈이니까요.

그래서 애픽스가 망할 것 같냐고요? 그렇진 않습니다. 오히려 전 먼지만큼 조금 더 넣었습니다. ^^

사실 더 들어갈 생각은 없었는데요. 스팀과 스달 가격이 올라 5% 보너스를 주던 라운드 C보다 지금이 더 이득이더군요.; 라운드 B 어쩌면 A에 들어가신 분들보다 지금이 더 나을 것 같기도 합니다.

00.png

계산해 보니 지금 들어가면 라운드 C보다 12% 정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ㄷㄷ(스팀달러 기준입니다.)

혹시 너무 늦어 보너스를 못 받는 게 고민이시라면 그럴 필욘 없다는 점 알려드리고요.ㅎㅎ

레퍼럴 보상이 모여서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제 추천인 링크로 애픽스 ICO에 참가하신 분들이 몇몇 계십니다.

약속드린 대로 제가 받는 토큰(XAP)의 반을 돌려드릴 계획인데요.

문제는 현재 밸런스 창에 뜨는 내역만으로는 누가 ICO에 참여해서 받게 된 토큰인지 명확히 나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레퍼럴 보상이 그때그때 들어오는 게 아니라 한 번에 모여서 일괄처리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 추천링크로 ICO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토큰을 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 메일([email protected])로 다음의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애픽스 가입 이메일
  2. 애픽스 ICO 밸런스창 캡처 파일(애픽스 토큰 수량이 나오면 됩니다.)
  3. XAP를 받을 ERC20 지갑 주소


조금 귀찮으시겠지만, 확인을 해야 해서 어쩔 수 없네요. ㅠㅠ

레퍼럴 보상 관련 안내는 이번 글뿐 아니라 라운드 D가 다 끝난 뒤에도 다시 안내하겠습니다. 그후에도 토큰 전송이 가능해지면 다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애픽스 ICO Round D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s://ico.appics.com/login?referral=JU4LiizX

오늘의 나를 기록합니다.png

Sort:  

The Tree of Life, or Etz haChayim (עץ החיים) has upvoted you with divine emanations of G-ds creation itself ex nihilo. We reveal Light by transforming our Desire to Receive for Ourselves to a Desire to Receive for Others. I am part of the Curators Guild (Sephiroth), through which Ein Sof (The Infinite) reveals Itself!

curator guild? that's cool!

You got a 21.24%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banjjakism!

Earn 100% earning payout by delegating SP to @upmewhale. Visit http://www.upmewhale.com for details!

👨 조금 전에 레퍼럴 타고 ico에 참여 했네요. 이메일 보냈습니다 : )

앗! 감사합니다. 확인하겠습니다. ^^

thanks your post!!

혹시 KYC 하셨나요? 여권으로 가능한건지.. ㅋㅋ

전 소액이라 여권 없이 걍 했어요ㅎㅎ
아마 여권으로 될 겁니다~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밌고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ㅎㅎ

감사함다ㅎㅎ

예전에 아주 예전에 올리신 글 따라 가입해서 가입메일이 없는거 같아요^^

근데 아닐수도 있고 해서 포기입니다|~

가입하신 아이디가 이메일입니다. ㅎㅎ
그거 알려주심 되세요~~

ㅠㅠ 레퍼럴의 위대함을 모르고 그냥해버렸네요 ㅠㅠ 아쉽습니다 ㅜㅜ 바운티라도 열심히해야겎어요

소액은 별 차이 없는데 고래 분들은 레퍼럴도 크죠. ^^;
바운티는 다 챙기세요~ㅎㅎ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