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정보] '잼라이브'보다 '에어드랍 라이브'

in #kr6 years ago

모바일 퀴즈쇼 어플이 요즘 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알고 계신가요?

잼라이브라든지 더퀴즈라이브, 페이큐 등이 있죠. 특히 잼라이브는 제 회사 동료들도 점심시간에 즐겨하더군요. 1등도 아주 가끔 하고요. ㅋ

이런 앱들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단순합니다.

재미가 있고 또 퀴즈를 잘 맞추면 상금을 탈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익숙한 스티미언들에겐 뭔가 확 끌리진 않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1등이 된다고 해도 고작(?) 현금으로 주기 때문이죠. 차라리 신일코인이라도 뭐라도 코인을 준다고 했으면 혹해서 했을 텐데 이제 현금은 뭔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ㅋ

그래서 제가 오늘 들고 온 소식이 바로 '에어드랍 라이브'입니다.

s1.jpg

아직 출시 전이라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지만, 잼라이브를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실시간으로 퀴즈를 풀고 끝까지 살아남으면 보상을 주는 시스템이겠죠. 그리고 물론 보상은 코인(!!)일 테고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s2.jpg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됩니다. 제 추천인 코드가 있으니 원치 않는 분은 지우고 접속하시고요~
http://www.airdroplive.co.kr/?code=an2mg0

근데 친구 초대 이벤트가 딱히 다른 건 없네요.

이런 이벤트에서 순위권에 든다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니까요. 그건 포기했고요. 저는 추첨(lucky draw)에 살짝 기대를 걸어볼까 합니다.ㅎㅎ

1명 이상만 초대하면 자동응모되고 그중에 100명을 추첨해 20 이더(ETH)를 준다고 하니까요. 혹 운이 좋으면 당첨될 수도 있겠죠?

그리고 상금은 1명당 0.2이더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00이더를 100명에게 똑같이 나눠준다고 보면 말이죠.

오늘의 나를 기록합니다.png

Sort:  

코박 라이브랑 거의 똑같네요 :) 코박라이브 몇 달 전부터 참여해서 많이 모았습니다. 최초? 그래도 비슷한 퀴즈 많이 생기면서 참여할 수 있는게 많이생겨 더 많은 에어드랍을 받으면 좋겠네요

최초라는 말은 좀 안 맞는 것 같긴 합니다. ㅎㅎ
아, 저도 코박으로 꽤 모았죠. ^^

이거 재미있겠네요.ㅋㅋ

네 아직 출시 전이지만, 과연 어떨지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60.83
ETH 2491.8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