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정보]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에어드랍 앱 '에코트리'

in #kr6 years ago

재미난 앱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분명 에어드랍 앱인데 뭘 따로 해야 할 일이 없습니다.

'에코트리'란 앱입니다.

f1.jpg

스토어에서 에코트리를 검색하면 나옵니다. 설치하고 회원가입만 하면 끝입니다.

보통은 에어드롭을 받으려면 텔레그램 방에 들어간다든지,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다든지, 각종 귀찮은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요. 여긴 그런 거 없습니다. 설치와 회원가입으로 끝입니다.ㅋ

어플을 실행하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f5.jpg

처음에 전 당연히 뭔가 누르고 신청해야 할 거라 생각해 이것저것 둘러봤는데, 별달리 할 수 있는 게 없더군요. 그래서 걍 꺼버리고는 잊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어플을 키고 자산 탭을 눌렀더니... 음?!

f2.jpg

자동으로 들어왔습니다. 허허... 따로 뭘 할 필요가 없는 거더군요.

물론 이런 식의 에어드랍을 언제까지 지속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현재는 그냥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만 해두면 끝입니다.

f3.jpg

이런 식으로 에어드랍 일정이 나옵니다. 아마 전체 가입자들이 엔빵하는 게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사실 가입자가 늘어나지 않는 게 저한텐 좋을 수도 있...

흠흠..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1~3등하면 현금을 준다고 하는데요. 그건 바라지도 않고요. 다만, 3명 이상 친구 초대에 성공하면 10 에이다(ADA)를 상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10 ADA를 노리고 말씀드리는 거지만, 제 추천인 코드는 'HUYHZU' 입니다. ㅎㅎ

뭐..당장 출금은 불가능합니다만, 일단 받아두고 있으면 나중에 어떻게든 써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Sort:  

덕분에 좋은 앱 알아갑니다 ㅋㅋ 어떤 식으로 작동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뭐 세상에 공짜는 없으니 제가 모르는 새에 백그라운드로 채굴 돌리더라도 그러려니 하려구요 ㅎㅎ 추천인 입력했습니다~

음.. 그럴 수도 있을까요? 아직까진 그런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ㅎㅎ
추천 감사해요~~

신기하네요. 앱 만든사람도 다 이유가 있어서 할텐데... 뭘로 이익을 볼지 궁금합니다.

그러게요. ㅎㅎ 일단 유저를 모으는 게 우선이긴 한데... 그 다음 스텝이 뭘지 모르겠네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913.08
ETH 2452.2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