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말] 제게도 비지님이 다녀가셨군요!

in #kr6 years ago

55.jpg

와... 오늘 원화 채굴에 이어 고팍스x스텔라x모비우스 밋업까지 참석하고 오느라 좀 피곤했는데, 돌아오니 기쁜 소식이 있네요.

저에게도 @busy.pay 님(고래는 무조건 님입니다)이 다녀가셨습니다.

늘 보던 @busy.org 가 아니라 페이님이 오시다니... 무려 22$를 찍어줬습니다. ㄷㄷ

매일 이렇게 찍어준다면야 아무런 걱정이 없겠지만... 그럴 리는 없겠죠 아마?ㅠㅠ

@vimva 님이 포스팅한 글에 따르면 비지 페이님이 오는 기준은 팔로워 스파가 아주 높아야 하는 거로 알고 있는데요. 그 기준에선 전 당연히 미달이죠...ㅠ

아마 보팅을 효율적으로 돌리기 위해 이런저런 실험을 하던 와중에 발생한 해프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속마음: 제발 아니라면 좋겠다.)

즉, 이번이 마지막 기회였을 수 있다는 거죠. 그리고 혹시... 오늘까지일 수도 있으니, 한 숟가락 더 얹어놓고 갑니다. ^^;

오늘 참석한 밋업 내용은 조만간 정리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편안한 밤 되시고요. 다들 페이님이 다녀가시길 빌겠습니다. ㅎㅎ

Sort:  

우와 페이님의 $22.......ㅋㅋㅋㅋㅋㅋ 저도 죽기전에한번은 받을수있겠죠?! ㅋㅋ

아마도요? 저도 다시 받을 수 있을지 잘 모르겠어요ㅎㅎ;

헐.. 보팅대상을 넓힌걸까요? 페이형님 저도한번만요 굽신굽신ㅋㅋ

그런 거라면 좋겠지만^^;

와... busy.pay 가 다녀가셨다니 완전 기분좋으시겠어요 ㅋㅋ 저도 한번 그런 행운이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꾸준히 비지 태그 쓰다 보면 한 번쯤은 와주지 않을까요?^^;

This post has received a 13.89% upvote from @aksdwi thanks to: @banjjakism.

This post has received a 16.00% UpGoat from @shares. Send at least 0.1 SBD to @shares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Invest your Steem Power and help minnow at the same time to support our daily curation initiative. Delegate Steem Power (SP) to @shares by clicking one of the following links: 1000 SP, 5000 SP or more. Join us at https://steemchat.com/ discord chat.

Support my owner. Please vote @Yehey as Witness - simply click and vote.

엇! 저 두번 해봤는데 두번 다 bus.org조차도 안왔어요 ㅜㅜ 왜 그러는걸까요?

윽ㅜㅜ 제가 알기로는 팔로워의 총 스파가 일정 정도 이상이어야 한다고 하네요.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6.13% vote... I was summoned by @banjjakism!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아...난 왜...ㅠ

꾸준히 하시니.....이런 기쁨을 누리는 듯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busy.pay가 왔다 가셨더군요 처음 보팅 받아봐서 신기신기하네요. 보팅액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것보다는 낮게 받은 것 같지만 어쨌든 제게는 여전히 큰 보팅 ㅎㅎㅎㅎ 뭔가 레벨 테스트 중인걸까요 ㅎㅎㅎ

오오 추카추카요~ 그 레벨 테스트 저도 꼭 통과하고 싶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