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일지] '이그니스' 업비트 원화 상장으로 익절

in #kr6 years ago

01.png

역시 기다리면 낙이 옵니다. ^^

엔엑스티 에어드롭으로 받았던 소량의 이그니스와 최근 BTC 마켓에서 추가 구매했던 이그니스를 오늘 전량 익절했습니다.

현재 가격은 188원인데요. 운 좋게도 상장되는 시점에 업비트를 보고 있었기에 전 280원쯤에 팔았네요.

그나저나 상장된 직후의 차트는 정말 '난리' 그 자체더군요. ㄷㄷ

제가 본 시점에 1000원 매도에 걸려 있던 주문이 순식간에(한 15초?) 정도 만에 300원까지 떨어졌습니다.

저는 900원쯤에 한 번 매도를 걸었다가 취소하니 300원이더군요. ㅋ

그래서 혹시 오르지 않을까 잠시 기다리다가 280원 정도에 익절했습니다.

저야 소액이기에 그렇게 무섭진 않았는데요. 큰돈으로 트레이딩 하시는 분들은 정말 '쫄깃'(?) 하겠더군요.

평범한 사람이 택할 수 있는 현명한 투자는 역시 '기다림'과 약간의 '운'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의 나를 기록합니다.png

Sort:  

저도 NXT때 받은 IGNIS.......그 때 걍 팔고 말았었죠....축하드립니다.

아고고 ㅠ 네 감사합니다~

후 손떨려서 하겠습니까^^

ㅋㅋㅋ 무섭더라고요

전 에어 드랍 받은거 일요일에 팔았담니다.
흑우 인증

허걱...ㅠㅠ 근데 저도 팔까말까 고민 중이었는데 운 좋게 갑자기 원화 상장된거라;

원화 상장할땐 매수를 못하겠더라구요.
워낙 순식간에 폭등, 폭락하기도 하고 매도 주문걸어도 거래가 잘 안되니 ㅜㅎㅎ

네 저도 가지고 있던 것만 팔았습니다. ^^;

상장 펌핑이라는거 경험은 안해봤지만 글을 보니 실감나네요!

그냥 차트가 수직 낙하!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저도 간간히 보고 있었는데 221원일때 들어갈까 하다가 안했는데 다행이에요 ㅋ

ㅎㅎ 잘하셨어요~

지금 시세보니 아찔했네여 ㅋㅋㅋㅋ

ㅋㅋㅋㅋ 큰일 날 뻔

그러니까염..ㅋㅋㅋㅋ 눼 거췬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아~~

어디든 상장할 때는 쫄깃쫄깃하죠.. ^ㅡ^

실시간으로는 처음 봤는데 장난 아니더라고요. ㅋ

옛저녁에 던져버렸던 이그니스가 기습 상장했다고 들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구경자 입장에서는 롤러코스터가 상당히 흥미롭더라구요. 250 쯤에서 280까지 올랐다가 다시 내리는 등 제대로 위아래 움직임이 보였던 것 같습니다. 업비트가 원화마켓에 점점 이것 저것 상장해서 수수료를 위한 천하제일 단타대회를 자주 개최하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러게요. 말 그대로 기습상장이어서 또 뭐가 원화에 열릴지 예측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 될 듯합니다. ㅋ

이그니스 원화상장을 바로 봤는데...90원에 있던게 갑자기 1200원으로 바로 가드라구요;;;;
물리신분께 애도를...

보셨군요. ㄷㄷ 장난 없더라고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68
ETH 3234.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