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끄적임 - 목요일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kr • last year 올여름 역대급 더위 라는데 일 할 생각하니 걱정입니다. ^^
벌써 더워요.. 더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