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카생각] 쫄지말고 앞만보고 뛰어라!!

in #kr5 years ago (edited)

그놈 멋진데요. ㅋㅋ

공부는 스스로 하는 겁니다.
자기가 필요한 시기에 다시 보내 달라고 하겠죠.

저도 작은 놈 고 3인데 부담 주지 않으려고 합니다.
열심히 하는데 부담감 때문에 힘들어 하는 듯 해서, 말 안하고 있습니다.

대학 어디라도 가던지 아니면 군대를 가던지...

"그렇게 나이를 조금 더 먹고 난 뒤에 공부가 필요하면 그때는 부담이 좀 적어 지겠지. " 하고 혼자 생각하고 있습니다.

jcar 토큰으로 응원 하고 갑니다. ^^

Sort:  

감사합니다. 방울행님^^
아들녀석은 고등하교 졸업하면 바로 군대지원해서
가겠다고 합니다.
병역특례방법도 알려줬는데 군대가고 싶다고~~

본인이 진심으로 느끼고 그때부터 시작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형님이나 저도 지금 새로시작하긴 살짝 용기가
안나지만 앞으로 살날이 40년이상 남았으니
용기만 내면 시작해도 된다고 생각핮니다.
멋진 아빠인생을 위하여~~~

그 놈 참 생각이 멋진데요.

저도 작은놈에게 대학 진학이 조금 힘들면 전문대라도 가서 한 학기 하고 군대 다녀오고, 군대 갔다 와서 혹시나 생각이 바뀌어서 대학을 다시 들어가던지, 아니면 졸업하고 편입을 해 보던지, 그것도 아니면 취업을 생각하던지, 그 때 가서 결정하자고 하는 중입니다.

다만 무엇이든지 열심히는 해야 하고, 자기 몸 학대 하지 말고 몸 다치지 말고,생각 건전하게 해야 한다. 라고 합니다.

카카님은 40년 이상 남았지만 저는 그 놈의 술 때문에 한 30년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아니 그것도 많네요. 20년 만이라도 ...^^

일단 스팀 만원부터 가는 거 봤으면 좋겠네요.
그 때가 오면 카카님 보러 중국 갈텐데..
물론 대접은 카카님이 하시는 걸로...

스팀 만원인데 그걸 안 하지는 않겠죠? ^^

형님!! 지금부터 연습하시면 맨손으로 10년 후 돌도 깰수 있습니다.
20년이라고 생각하면 20년 못버팁니다.
40년 쭉 건강하게 사실거라고 생각하고 운동도 조금씩 하시고
설마 돌 깨는거 연습하시는건 아니시겠죠^^

스팀 만원 안가도 방울행님이 오신다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물론 우리 동네니 제가 다 쏩니다.
술드시려면 몸 건강하게 챙겨서 오세요
전 50도이하 바이주는 안 마십니다. ㅋ

아들녀석 걱정은 좀 되긴 하지만 걱정한다고 뭐 해결되진 않으니
생각은 바르고 크게 생각할 수 있는 녀석으로 성장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대학 한국사회에서 일반적인 삶을 살고자 하면
기본적으로 나와야 편하지요, 졸업못했다고 사실 큰일이
생기지도 않고요. 전 교육관념이 다른 사람과 차이가 좀 있습니다.

그냥 형님이나 저나 생각은 바르고 마음은 뜨겁고
도전은 즐기고 긍정적인 아이들로 키운다면 아주 큰
성공 아닐런지요?

방울행님. 건강은 포기하지 마시고 소주는 2병이상 , 바이주는 1병
마실 체력으로 만들어 주세요. 시간 충분합니다.
돌깨기는 어렵구요.

중국에서 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환영 환영 열열히 환영입니다.^^

몸 잘 만들어야겠네요. ㅋㅋ
소맥 2병은 먹는데, 중국 술은 향 때문에 영 못 마시겠던데요. ^^

건강하고 가치관만 뚜렷하면 못 할 일 없습니다.
그렇게만 가르치면 될 듯합니다.

카카님도 몸 잘 만드세요. ^^

작은 놈 자기 방에서 공부하네요. 시험 문제가 잘 못 되어서 금요일에 수학 재 시험이라고 그러는데...
그래도 저는 조용히 이제 거실에서 한 캔 하려고요.

넵 저도 사실 남말할 체력은 아니라서
몸 잘 만들고 있겠습니다.

재시험 공부하는 아들 응원합니다.
전 사실 재시험 없이 그냥 마무리되면 좋겠다는 그런 주의인데
형님은 맥주 한캔만 드시고 좋은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