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i 님 200팔로우 이벤트 당첨 후기 ( COX CK800 카일 광축 키보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ddi 님 200팔로우 이벤트 가 당첨이 되어서 오늘 키보드를 받았습니다.
제가 그동안 사용하던 키보드는 이런 놈입니다.
SDC11341.JPG

그 유명한 삼성...
아마 10년을 넘어서 15년을 향해 가는듯하고,
군대 가있는 큰놈이나 지금 고등학생인 작은놈이 이 키보드로 LOL을 그렇게 많이 했습니다.
작은놈은 지금도 주말이면 실컷 하고 있네요.

게임 하면서 늘상
"아빠 키보드 좀 바꿔주세요.
키가 잘 안 눌러져요."
이렇게 이야기 하는데도, 겉으로는 쓸만하다고만 하고 속으로는 바꿔줘야겠다 라고 생각만 했습니다.

제가 생각보다 아직 아날로그라서, 전화기도 스마트 폰이 아니고
집에는 예전에 사용하던 3.25 인치 플로피 드라이브도 모아놓고, MP3 가장 초기 모델인 삼성 yepp 시리즈 32M 짜리도 아직 가지고 있습니다. (혹시나 골동품 가격을 쳐 줄지도 몰라서)

그러다가 로또도 5등 당첨도 되기 힘들었던 제가 스팀잇 이벤트에 그것도 단 한명만 주는 이벤트에 키보드가 당첨 되었습니다.

요런놈 입니다.


설치 했습니다.

SDC11342.JPG

소리가 명쾌하고 청량합니다.
손가락에 감기는 느낌이 좋습니다.

@ddi 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주말에 작은놈이 이 키보드로 게임을 직접해본후 소감이야기 하면 다시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PS1) 다른 사람들이 사진 찍고 후기를 참 이쁘게도 잘 쓰던데 전 아닌가 봅니다.

PS2)곧 야구 시범경기 시작합니다.
저도 보답을 해야하니 스팀달라 많이 모아놨다가, 야구 시즌 오면 이벤트 해야겠습니다.

Sort:  

축하드려요^^

코리님 감사합니다.
불금 잘 보내세요.

와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ㅠㅠ

네 고맙습니다.
다른 이벤트에 꼭 당첨 되기를 바랄께요.

어쩌면 이렇게 후기를 맛깔나게 올릴 수 있나요. 잘 봤습니다. 아드님 엄첨 좋아하겠네요. 더구나 아빠에게 깃든 행운 때문이라니. 올해는 정말 행운 만땅 기원드려요.

별 말씀을요.

네 정말로 행운이 왔나 봅니다.
한 해 건강하게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돈이 좀 많이 부족하지만

축하드려요!!

네 감사합니다.
올해 복이 있으려나 보니요.

오 세련된 키보드같은데요!!!
저도 키보드가 덜컹(?)거려서 바꿔야할 것 같네요ㅠㅠㅠ
당첨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밤에 불 다 꺼고도 키보드가 보이니까 좋네요.
소리가 청량해서 심심하지도 않고요.

와 제가 노리던 이벤트 였는데... 필요한 분에게 가서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 김한수감독 이번에 정신차렸겠죠? 이번시즌도 영 아니면 이만수감독 모셔오라고 시위할려고요~ 저도 저희아버지부터 온 친지 가족
모두 삼성 골수팬이랍니다^^

아 그래요?
제가 운이 쬐끔 더 있었나 봅니다.
담에는 제가 양보를 꼭 하겠습니다.

삼성 그렇게 기대는 안합니다.
롯데 보다는 좀 나을라나요?
민호가 왔으니...

대박ㅋㅋ 필요한곳에 간듯하네요^^~

네 맞아요.
우리 작은놈이 좋아하네요.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유 ㅠ_ㅠ

고맙습니다.
제가 쬐끔씩 보답하겠습니다.

키보드 멋지세요^^ 축하드립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겠는걸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