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 코인 일상 - 영상 보면서 마음 잡습니다. -

in #kr5 day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비트가 아래, 위 그리고 다시 아래 그리고 다시 위

이렇게 지랄을 하면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덕분에 저 처럼 선물을 하는 사람들은 아주 미치고 팔짝 뛰고 있네요.

아마도 청산 당한 분들이 상당히 많을 것 같습니다. 아니 청산은 아니라도 고 레버리지를 사용 했다면 분명 손절이 나갔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저는 청산 위험 알림에도 반등 할 것 같다는 막연한 기대감으로 버티고 버텨서 약 수익으로 빠져 나온 하루 입니다.

그러다가 다시 들어 가서 손절 치고 나와서 포스팅 해 봅니다.

선물 시장은 손절과 멘탈 싸움 같습니다.

All or Nothing 시장에서 제발 시드를 보전 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유튜브 인범티비에서 치킨 이벤트를 하였는데, 운 좋게도 당첨이 되었네요. ㅋㅋ

이리저리 인범 티비 영상 보다가 혹시나 선물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링크 걸어 둡니다.

선물 하시는 분들 잘 버티시기를 바랍니다.

Sort:  

전 선물하다 본전치기하고 나왔어요.
심장 쫄깃해서 못하겠어요 ㄷㄷㄷ

ㅋㅋ

사람이 선물 하면 안되고 기계가 해야 합니다.
저도 사람입니다. ^^

인범이 돈번시기가 약세장일년간 나올때라..지금처럼 흔들면서 가는장은 털리기십상이죠.머든어렵습니다

마인드가 대단 하더군요.

방송 보면 뒤로 들어오는 돈이 좀 있나 보더라고요.
뒤에 든든한 뒷 배가 있으면 선물도 잘 할 것 같아요.

뒤가 없는 우리들과는 좀 다른 세상의 사람들이 많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