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0일 이디야 커피 이야기 - 개 똥이 !! -

in #kr9 days ago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요즘 오전 일과 중 가장 빨리 해야 하는 일이 개똥 치우기 입니다.

저희 주차장이 한 곳은 시멘트로 되어 있고, 또 한 곳은 흙 위에 자갈을 깔아 두었는데 차들이 주차를 하면서 자갈이 이리 저리 튕기면서 흙 부분이 드러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 위에 개들이 똥을 누고 가네요.

문제는 그 개똥을 옆에 흙으로 덮어 둔다는 것입니다.
즉 !! 사람이 덮고 간다는 이야기죠.

냄새는 나는데, 어느 위치인지는 금새 찾지는 못 하겠고 날씨는 덥고 짜증만 납니다.

정말 요즘에는 사람이 사람을 키우는 건지, 사람이 개를 키우는 건지, 개가 사람을 키우는 건지 , 개가 개를 키우는 건지 헷갈릴 때가 많습니다.

여기 스티미언 분들은 그렇지 않겠죠?

자신의 반려 견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반려 견이 될 수는 없고 민폐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왜 안 하는 건지...

Sort:  

자기 개 똥은 자기가 치워야 하는데...ㅠㅠ
개념을 놓고 가시는 분들이 많네요...

오늘은 운동 하는데...똭 !! ㅠㅠ

무더위에 고생 많으시네요
다 내맘같지 않은게 문제인것 같아요

예전 보다 지금이 더 심해 지는 게 문제네요.

그런 사람들이 다른 데 가서 지랄을 떨겠죠?

요즘 배변봉투 없으면 벌금도 있고 필수인데 ㅠㅠ
조금 아쉬운 매너네요 ㅠㅠㅠ

아쉬운 매너가 아니고, 그냥 dog baby 죠

개가 개를 키우면 그렇게되죠 ㅡ.ㅡ

개가 개를 키우면 괜찮죠.
문제는 개가 사람을 키우니 그런 게 아닌가 싶어요.

cctv에 찍어서 프린아웃해서 한번씩 붙여놔야~~~~
형님 날 더운데 고생이 많아요

하필 거기가 사각지대네요.

알리에서 와이파이로 작동하는 cctv 저렴한 걸로 하나 주문 했어요.

제 자신도 관리가 잘 안되는데
그래서 전 반려 동물과 함께 하지는 않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946.76
ETH 3395.1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