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음식 사진을 어떻게 찍을 수 있는지 모르겠다.

in #kr6 years ago

스팀잇 한답치고 먹은 걸 찍어 올리려고 몇 번이나 시도했지만, 차마 밥상에서 사진 찍을 엄두가 나질 않는다. 동생은 잘만 찍던데, 뭔가 너무너무 부끄럽다.

옛날 사람이라서 그래... 옛날 사람이라서.. ㅠㅠ

신이시여, 제발 저에게 밥상머리에서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용기를 주소서...

Sort:  

ㅋㅋㅋㅋ 한번 찍어보세요! 저는 늘 먹으러가면 사진부터 찍습니다...
다 포스팅거리예여...

폰 꺼내는데, 동생이 '사진 찍으려고?' 한마디.
'아니... 문자 확인하려고....'
ㅠㅠ

ㅠㅠㅠㅠ 한번 도전을!! 화이팅입니다 ㅋㅋㅋ

재밌는글이네요!
한번이 어렵지 다음엔 더 쉬울꺼예요
남이찍을때 그냥 같이 찍어보세욬ㅋㅋㅋ

뭐라도 처음이 어려운 법이죠.
그렇겠죠?... ㅠㅠ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오늘도 수고하세요~

ㅎㅎ 아무도 신경 안써요. 그러는 사람이 많으니깐요. 그냥 찍으시면 됩니다 :) 먹스템 기대하겠습니다.

노력해 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28.66
ETH 3511.2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