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 연애동]매력남이 되기위해서는 이것부터

in #kr6 years ago

두번째대문01.jpg
제 1편 매력의 스위치를 켜라

안녕하세요. 스팀시 연애동의 방랑자@bangrangza입니다. 오늘은 제가 쓴 글을 모두 읽었다는 가정하에, 얘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여성을 왜 만나야 하고, 어떻게 매력을 어필해야 하는가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중요한 것은 매력은 자신의 힘으로 끄고 켤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겁니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켰다가, 다른 사람 앞에서는 끄는 그런 것이 아닙니다.

언제나 매력의 스위치는 On에 있어야 합니다.

만약 내가 특정한 위치나, 특정한 사람 앞에서만 매력의 스위치를 켠다면, 스스로 반문할지도 모릅니다.

이게 진짜 내가 맞나?

나는 지금 연기를 하고 있는 건가?


이렇게 되면, 매력의 스위치가 Off에 있을때 예전의 내 모습으로 돌아가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것은 다시 스위치를 On에 두어야 할 때, 엄청난 심적 부담을 느끼게 만들고, 말과 행동의 불일치로 인한 매력의 저하를 야기시킬 수 있습니다.

Off로 놓여있던 나의 매력 스위치를 찾고, 그것은 켜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것이 나의 행복한 연애를 위한 유일한 방법이죠. 그런데 스위치를 다시 Off로 둘 필요가 있을까요?

언제, 어디서건, 누구와 있건 매력의 스위치를 켜두세요. 즉, 여러분은 남성, 여성, 친구들, 새로 만난 사람들 앞에서도 여유로운 바디 랭귀지를 구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룹의 리더가 되고, 상대방을 캐치하여 편안한 대화를 이어갈 수 있어야 합니다.

부담스러운데......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데....

내성적이라....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다만, 사회생활에서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리더쉽을 예로 들어보죠. 리더쉽을 발휘할 수 있는 상황은 실생활에서도 얼마든지 존재합니다. 심지어 점심 메뉴를 결정하는 것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고 반대의견까지 조율하고 절충하는 힘을 가지게 되는 것. 이것이 리더쉽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내가 어떤 상황에서 그 누구와 있던 언제나 시도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곧 내면화의 시작이고 내 매력의 스위치를 끄지 않는 강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배려나 여유 역시 같은 맥락입니다.

바뀐 헤어스타일이나 네일아트를 보고 "잘 어울려요"하는 칭찬을 던지는 것

점심시간 10~20분 정도 꼬리물기 대화를 하는 것.

여유있는 바디 랭귀지로 미소를 띄고 있는 것.

어제 외운 스토리텔링을 써보는 것.

친구랑 통화하면서 백트래킹을 하는 것.


이러한 사소한 변화를 시작으로 매력을 발휘하고, 재미를 붙이기 시작하고, 그것이 진정으로 내면화가 되어 효과를 발휘하게 될 때쯤이면 여러분 주위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여러분에게 호감을 느끼게 될 겁니다.

소셜어트랙션(Social Attraction). 즉, 매력적인 사회성을 어필하기 시작했다면, 여러분은 어디서나 매력의 스위치를 켜두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큰 하나를 배우게 된 것입니다.

어디에 있건, 그곳에서의 위치가 어떻건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스위치를 켜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KakaoTalk_20171227_195321487.gif

Sort:  

켜놓는게 참.. 쉽지가않은 ㅜ

의식하고자 하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스위치를 항상 켜 놓고 있습니다. 전력 공급이 잘 안되어서 문제지만...^^

에너지도 항상 중요한데 명상하셔서 더 풍부하시지 않을까요? ^^

유부남에게도 (와이프로부터) 강요되는 스위치죠. ㄷㄷㄷ

버닝하셔야 하는건 아니시지요? ㅎㅎ

이미 새하얗게 불태웠습니다....쿨럭...

나를 위한 글이군요 항상 키고 다니겠습니다. ㅋㅋ

예비 발전소를 가동하는 한이 있더라도 맨날 키고 있어야지 ㅋㅋㅋ

어색하신 분들은 에너지 소비가 많이 들기 때문에 익숙해지기 전까지 키는 연습만이라도 하시면 좋을겁니다^^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맘은 언제나 긍정 또 긍정입니다!! 짱짱맨 가즈아ㅏㅏㅏㅏㅏㅏ!!!!!!!!!!!!!

This post has received a 76.92% upvote from @lovejuice thanks to @bangrangza. They love you, so does Aggroed. Please be sure to vote for Witnesses at https://steemit.com/~witness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2.15
ETH 3126.9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