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 연애동]싸늘한 그녀의 질문들

in #kr6 years ago

두번째대문01.jpg
여성의 심사01

안녕하세요. 스팀시 연애동의 방랑자@bangrangza입니다. 오늘은 부정적인 질문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가 포스팅한 단계를 잘 밟고 있다면, 여성에게서 이런 질문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바람둥이죠?

여자많죠?

잘 놀죠?


등등의 부정적인 질문을 받으실 겁니다.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진정한 매력남으로 거듭나셨습니다!!여성이 이러한 질문을 한다는 것은 곧 여러분이 매력적으로 비춰졌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런 의미를 모르는 남성들은

아닌데...나 완전 순정남인데....

뭐지? 지금 놀리는 건가?


라는 생각으로 여성의 질문을 부정한다거나, 무언가 잘못한 것처럼 행동하게 됩니다.

자, 이러한 질문의 의도는 여러분이 정말 매력적인 남자가 맞는지를 테스트하는 겁니다.

본능에 관한 포스팅에서 여성은 강한 남성을 좋아한다는 얘기를 했습니다. 종의 번식을 위해서 우월한 유전자를 선택해야 하고, 유전자를 알아보는 방법은 테스트를 하는 것뿐입니다. 원시시대라면 사냥을 얼마나 잘하는지, 집을 얼마나 견고하게 짓는지를 보면 알 수 있지만, 현재는 그걸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나의 태도를 확인하는 겁니다. 즉, 지금까지의 나의 행동이 일관적인지, 거짓말을 하고 있는 건 아닌지, 긴장을 하는지 등을 이러한 질문을 통해 테스트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대화의 단계를 밟는 도중 이러한 질문을 받는다면 '호감'이라고 생각하세요. 여러분이 마음에 들지만, 정말 그 남자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고 싶어한다고 생각하세요.

그렇다면, 어떻게 이러한 상황을 대처할 수 있을까요? 우선 예시를 보시죠.

여 : 근데..00씨 여자 많죠?

남 : ㅎㅎㅎ뭐에요. 뜬금없이? (나는 스팀시 연애 동에 산다!!! 으하하하!!)

여 : 많잖아요. 그죠??

남 : 들켰네요ㅎㅎ 사실 제가 일 년에 한..십만명씩 만나요.

여 : 장난하지 말구요. 여자 많이 만나봤어요?

남 : 아닌가? 백만 명인가?ㅎㅎㅎㅎ

여 : 자꾸 장난만 치시네요...;;;

남 : 제가 아니라고 하면 믿을 거에요? 이미 여자가 많다고 확신하고 질문하시는 거잖아요.

여 : ...그런거 아니에요. 말하면 믿을께요.

남 : 좋아요. 올해만 정확하게 십만 삼천오백구십삼 명 째에요ㅎㅎ

여 : ........

남 : ㅎㅎㅎ 여자 없어요. 있어도 없앨게요. 걱정하지 말아요. ㅎㅎ제가 막 너무 좋구 그래요? 막 자기 전에도 생각나고, 막 그러나?ㅎㅎ

여 : 뭐래요ㅎㅎ

남 : 그건 그렇고, 어쩌구 저쩌구


여성의 부정적인 질문에 가장 좋은 대처방법은 유머입니다.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는 태도로 장난처럼 대화를 이어갑니다. 그러다 여성이 정색하고 질문하면, 그때

아니라고 하면 믿을 거에요?


라는 말을 통해서 여성이 들을 준비를 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 후에 여러분의 솔직한 얘기를 하시면 됩니다. 만약 처음부터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게 되면 여성은 믿지 않을 겁니다.

여 : 바람둥이 맞죠? 엄청 잘 놀구 그러시죠?

남 : 아닌데요.

여 : 거짓말하지 말세요. 바람둥이면서

남 : 아니라니까요.

여 : 됬어요. 다 티 났어요.

남 : 정말 아니라니까요!!!


여 : 엄청 잘놀죠? 여자 많고 그러죠?

남 : 저 순정남이에요.

여 : 그런 말로 꼬시는구나....


여성이 들을 준비를 하도록 만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그 전까지는 과장하기나 단정하기 등을 이용해서 장난스러운 느낌을 지속하도록 합니다. 과장하기와 단정 짓기는 여유에 대한 포스팅 때 말씀드렸습니다.

미친 존재감. 여유에 대해서

여성은 끊임없이 여러분을 테스트 할 겁니다. 비단, 대화의 단계를 밟는 중이 아니라도, 뜬금없이 여러분의 태도를 확인하려고 할 겁니다. 여러분은 그저 '방랑자의 말이 사실이구나', '나도 이제 매력남이 되었구나'라는 생각으로 여유롭게 상황에 대처하시면 됩니다. 다음 편에서는 여성의 또 다른 테스트 대처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애 관련 카톡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에서 하지 못한 이야기, 궁금한 이야기 등 언제나 물어보세요. 1:1대화방으로 언제나 비밀보장!

주소 : https://open.kakao.com/o/szVgM0F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KakaoTalk_20171227_195321487.gif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다시 3번씩 정독하고 바람둥이로 돌아오겠습니다

막히시거나 궁금하시면 카톡주세요 화이팅입니다^^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스팀이 계속 인정받는것 같아서 많이 기쁩니다^^
좋은컨텐츠 가즈아ㅏㅏㅏㅏ짱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