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성장일기 _ 쿠키 2

in #kr7 years ago

지금 쿠키는 8살이에요. 쿠키를 처음 데려왔을때를 생각해서 일기로 쓰고있어요.


쿠키를 데려오고 1년후

쿠키는 많이도 자랐다. 정말 많이 자랐다.

쿠키9.jpg

이렇게 거의 눈 색깔도 생기고..

사진찍어서 깜짝 놀란 것 같은데 쿠키 표정이 더 놀랍다.

어쨌거나 다른 고양이들과 마찬가지로 사진찍는걸 회피한다.

쿠키10.jpg

얼굴은 잘 보여주지 않겠다!

열심히 타이밍을 맞춰서 사진을 찍으면

쿠키8.jpg

이렇게 화도 낸다.

고양이의 1년은 사람의 10년과 비슷하다고 했는데..

벌써 사춘기인가 보다.


쿠키11.jpg

이렇게 생일파티도 해줬다.

저 고깔모자는 사진을 찍은 직후 갈기갈기 찢어졌다.

쿠키가 다 물어뜯기 전에 사진이라도 찍어둬서 다행이다.

Sort:  

고깔모자 쓴거 보고 오~~했는데, 역시나 갈기갈기 되었군요ㅋㅋ 저도 곧 여름이 생파해줘야 하는데 머리에 닿게 해줄지도 미지수네요^^ 쿠키야~또보자^^

모자를 씌우는게 보통 일이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ㅋㅋㅋ. 쿠키 꼬깔모자 완전 잘어울리는데요~~!! 귀여웡 ㅜㅜ

감사해요 쿠키는 안좋아했지만 ㅋㅋ

얌전하게 앉아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사실 사진이라서 가만히 있는거지만 ㅋㅋㅋㅋ 감사해요

kr에 고양이 성분이 많아져서 좋습니다.

고양이가 세상을 지배할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96.54
ETH 3365.0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