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 밤지기님 한참을 들여다 봤어요! 현란한 만화가 들어간 글 보다가 이런 잔잔한 그림을 보니 또 완전 다른 반전 매력이 있으시네여 +ㅂ+

호기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하는데 잘하는 건 별로 없어요. 잘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지요. 다음 반전도 기대해주세요 ^^

#kr-art 큐레이터 @rbaggo가 보팅하고 갑니당

예술에 관련된 글이나 그림을 포스팅하시고, 제 큐레이팅 포스트에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보팅과 함께 그림이 소개됩니다. 소개 된 그림은 매주 전시되며, 포스팅 저자수익 일부를 분배해 지원금으로 지급해드립니다.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시죠??

네 그렇게 해주시면야 너무 좋죠. 다음부턴 알려드릴께요~

[#kr-art 큐레이팅] 180105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에 그림이 소개되었습니다.


#kr-art 커뮤니티 활성화 및 작가님들을 추가 지원하는 #kr-art 소모임 지원자를 받고 있습니다. 지원 여부를 큐레이팅 포스트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붓펜 그림인가요? 명암표현이 뛰어나시네요

네, 붓펜이에요 ^^ 선굵기도 다양하고 다루기도 쉬워서 애용합니다.

우와..!!!! 까만 붓펜으로 나무와 달 등등 그림을 그리고 흑백 반전 시킨건가요??? 굉장한 아이디어에요!! 어둠이 깔리고 달과 별은 빛나고 은은하게 빛나는 자연의 느낌이 너무너무 좋네요! ㅎㅎㅎ

네, 바로 그렇습니다~ 역시 그림은 감상하는 사람의 마음에 달린 문제 같아요. 너무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

이 그림 계속 보게되네요... 울림이 깊습니다.

감사합니다. 화가에게 이만큼 좋은 감상평도 없습니다.

우어 정말 계속 보게 되네요.. 평소 별을 많이 좋아해서 별 이야기 쓰신 글 보고 팔로우를 하게됐는데.. 이런 솜씨까지 있으실 줄이야..
세상은 불공평해요..ㅎㅎ
한참을 잘 보다 갑니다. 정말 감사해요 ^^

솜씨라고 하기도 부끄러운 실력입니다. 그저 좋아서 조금씩 그리고 있을 뿐이에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붓펜으로 그리시고 반전하실 생각을 하다니, 멋진걸요? 근사한 그림 감사합니다.

별거 아니지만 항상 새롭게 그려보려고 노력하고 있긴 합니다.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773.27
ETH 2738.5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