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매물대도 없는 상황View the full contextballantines30 (63)in #kr • 7 years ago ㅠㅠ이제 고만 가즈아!! 불기둥 보고 싶네요. ㅋㅋㅋ 좋은날 오면 좋겠습니다. 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