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아이 눈에 비친 모습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ballantines30입니다.

아이에 눈에 비친 저희 부부모습이네요
20180225_054247.jpg
둘다 왕관이 있는 모습으로 그려준 아들이 대견하고 행복했습니다. 엄마는 저와달리 좀 작으면서 머리가 긴걸 표현해주는 디테일에 한반더 감동 .. 아들바보 인정^&^
엄마가 생각하는 아들을 그립니다.
20180225_075412.jpg

첫 가족 그림 완성!!ㅋㅋ 제법 멋진 그림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떠신 가요?ㅋㅋㅋ
앞으로도 아이에게 행복한 가족으로 기억될수 있도록 힘써야겠다 생각해봅니다.

일요일 충전 잘하시길 바랍니다.

저의 일상이야기는 계속됩니다.
coming soon!!!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ㅎㅎ왕자님과 공주님으로 아빠엄마를 보나봐요.ㅎ
왕관이 떡하니..ㅎ

네네 처음 붓으로 그려줬네요!!

엄마와 아빠는 아이들에게은 세상 전부죠. 귀여운 그림 돈주고 살수 없으나. 작은 힘이나마 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요샌 잠점 친구들을 좋아하네요.
그래도 향복하네요. 즐건 하루 되세요

남자 아이인가봐요 ~ ^^ 멋있는 망또는 입을 히어로 인가봐여 ~ 너무 멋진 가족이에요 ^^

팔로 꾹~💕

감사합니다. 더 행복한 모습으로 기억되길 !!

너무귀여워요 잘간직했다크면보여주세요^^

네네 액자를 만들어야 겠네요. ㅋㅋ

왕관까지 그려주다니 착한 아이네요! 그래야 자기가 왕자가 된다는걸 아는 똑똑한 아이기도 하네요! ㅋㅋ

똑똑함 아이군요. 기쁘네요. 아빠를 안닮아서~~^^
앞으로도 건강히 똑똑하게 잘 크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뿌듯하실 것 같아요. 작은 손으로 이제 그림도 그리고~~행복한 가족이네요!

감사합니다. 첫경험 이후 저희는 아이에게 그임도구를 선물했네요.^&^ 그리는 즐거움을 더 느끼길 바래봅니다.

행복한 그림이네요.
엄마아빠를 그려준 아이가 너무 귀엽습니다. !!!

행복한 기억이었습니다. 승윤이는 더 행복한 사진 그릴것 같은데요. ~~^^

엄마가 그림을 잘그리시는군요!!!
슈퍼맨 아들 멋집니다 ㅎㅎ

아들이 엄마를 닮아 그림을 잘 그리나봐요!
엄마 아빠 왕관도 씌워주고 기분 좋으셨겠어요^^

네네..
미술학도를 꿈꿨었던 적이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