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주말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오늘 오전은 미팅이 많았고 조금 당황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점심 식사 후 나른해지는 오후입니다. 불금은 신나게 이제부터 시작이죠? ㅋㅋㅋ 아자자!!!
내일부터 주말이 시작되는데요.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워킹맘 및 대디들에게는 아이들과 어떻게 행복한 시간 보낼까하는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됩니다.
1522391314187.jpg
이번주도 이벤트 갑니다. ㅍㅎㅎㅎ

어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준비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소통하는 사람들이 늘었으니 조금더 기대됩니다. ㅋㅋ
그래서 1SBD를 드리는 이벤트를 지난주에 이어 할까 합니다.
내일 아침 제가 확인하는 시간까지 써주신 댓글에 좋아요(댓글보팅수)가 가장 많은 분에게 드립니다댓글 보팅수가 같은 경우 보팅 받은 금액이 많거나 빨리 올려주신분에게 드립니다.^&^
20180329_061728.jpg
날씨가 마니 풀렸으니 꽃놀이 가시는 분도 있지 않을까요? 정말 야외 활동이 잦아질 것 같습니다.
주중 일하신 분들은 업무 스트레스 없는 여유로운 주말이면 정말 좋겠죠? 주말 어떤 시간을 보내시던 행복하시길 바래봅니다~~^^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이니까요!! ㅋㅋ
20180324_114037.jpg
스티미언님들 뉴비님들 오늘도 아자자자!!
저의 아이와 즐기기는 계속됩니다. coming soon~^^

이벤트 참여 정말 감사드립니다. 종료되었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Sort:  

주중 과도한 스트레스로 주말 동안 친구와함께 벗꽃 찾아 힐링 하러 떠나 겠습니다.

친구와 벗꽃? 힐링 안될것 같은데요! ㅋㅋ

주말엔 쇼핑이죠!!ㅋㅋㅋ

ㅋㅋ 쇼핑 제겐 너무 어려운 일입니다.
응원합니다.

이번 주말은 딱히 할게 없네요! 그냥 방콕이나 해야겠네요! ㅎㅎ

주님은 항상 저를 다음날 집에 있으라 하시네요.^&^

오늘 퇴근하다보니 꽃이 여기저기 폈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짱짱맨 부활!
Kr-gazua태그에서는 반말로만대화한대요^^ 재미있는 태그라서 추천드려요

서울대공원에 김밥이랑 샌드위치 사서 신나게 놀고 옆에 미술관도 가고 백운호수 가서 맛있는 저녁 먹기요~

대공원 주말에 가면 사람 많지 않나요? 동물원 가서 아이에게 좋은 경험 해주고 싶네요.

백수라서 집에서 방콕이나 해야겠네요~

응원합니다.!!!

이제 1달 막지난 저희 딸이 꽃이죠 ㅎㅎ
꽃놀이는 육아로 즐기려고요 ><

힘내세요. 조만간 백일의 기적이 찾아옵니다. ㅋㅋㅋ 가즈아!!

Screen Shot 2018-03-30 at 8.04.07 PM .png

영화 두 편 몰아서 볼 생각입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영화 몰아보기 ㅋㅋ
결혼전에 즐기던 ㅍㅎㅎ
행복하시겠습니다.!!!

최근들어 너무 여유없이 산거같아요.
하락장 속에 몸도 마음도 좀 지쳤네요...
주말에는 모든 걸 좀 내려놓고 잘 안알려진(?) 곳으로 벚꽃 놀이를 떠나보려합니다. 사람들과 좀 떨어져서 자연을 느껴보고싶군요 ㅠ

질 알려지지 않은 곳 저도 가보고 싶네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