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채만한 너울성 파도가 정말 무섭더군요

in #kr7 years ago

연일 추위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바다는 여름에도 좋지만 겨울바다가 제법 낭만적이기도 합니다.
어제 강릉시 금진해변가 드라이브했는데요
집채만한 파도가 몰아치는데 장관이더군요
너울성 파도는 정말 위험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영상으로는 별거 아닌것 같지만 실제로는 정말 무서웠어요
근데 사실 날씨가 더 무서웠다는 ...ㄷㄷ
얼마나 추우면 바위에 들러 붙은 바닷물이 얼어서 고드름까지
생겼더라고요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nanobot with 5%!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정말로 무섭겠어요..

장난 아니더라고요 ㅎㅎ

자연의 힘은 측정을 할 숙 없습니다.

헐 ㅋㅋㅋㅋ 진짜 엄청 높은데요? 낚시 금지 !!

낚시는 파도도 그렇지만 추위때문에 ㄷㄷㄷ

확실히 동해안 파도가 드세군요..

네 그래서 요즘 서퍼들이 요란하죠 ㅋㅋ

2주전 주말에 강원도 동해 다녀왔는데요.
당시에도 파도가 어마어마하던데 그때보다 더 심한 것 같네요.
삼발이에 얼어있는거 보고 신선한 충격이었는데 ㅋ

또 동해 바다 보러 가고 싶습니다~

제가 집이 동해입니다. ㅎㅎㅎ

아 정말요? 정말 반갑습니다. ^^
제 고향이 동해거든요~
이렇게 또 SNS 상에서 고향 분을 뵈니까 신기하고 좋네요 ㅋ

어우야 한번 휩쓸리면 난리가 나겠는데요.... 저런 파도가 칠때는 안가는게 답인거 같습니다.

정말 무섭습니다. ㅎㅎ

오.. 제 고향인 강원도에 드라이브 하셨군용...
날씨가 춥긴하지만 그래도 겨울에는 답답할떄나 눈으로
보는것도 괜찮네영 ㅎㅎ

낭만적인 겨울 바다지만 파도가 너무 많이 몰아 쳤나봐요~ 잔잔하다가도 변할때 무섭게 돌변하는 바다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02.31
ETH 2432.9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