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분식끝판왕 충격적인 맛의 결정체~!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님들 안녕하세요
이놈의 날씨는 도대체 언제까지 이렇게 추우런지 ...미세먼지가 없어서 좋긴 하지만 너무 손발이 시려워서 진짜 힘든 겨울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20년전부터 즐겨 찾던 집을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평범한 분식집이 아니고 특별하면서 독특한 곳입니다.

쫄사리라고 들어는 보셨나요? ㅋ

이미지 008.png

바로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옛빙그레 분식인데요
연락처: 033-643-0622
주소 :강원 강릉시 임영로116번안길 12
이미지 010.png
이미지 002.png

정말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평범한 김밥과 쫄면 사리~!!
한번 맛보면 절대 잊을수 없는 곳이어서 저는 20년째이며 와이프는 저와 결혼하고 알았기때문에 13년째네요
이미지 003.png
이미지 004.png
평범하고 초라한 식당이며 메뉴는 딱 김밥과 쫄면사리 어묵이 유일한데요
어묵을 먹는 분들은 한명도 못본거 같네요
이미지 005.png
메뉴가 나오기전에 나오는 사골 비슷한 국물과 단무지 ...이것 또한 정말 맛있거든요

이미지 006.png

김밥은 정말 기본중에 기본 베이스인데 진짜 맛있습니다. 밥을 정말 고슬고슬하게 만드시는 비법이 있으신것 같아요 들어가는 재료도 가장 평범한데 정말 맛있습니다.
이미지 007.png

위 접시가 2인분 아래 접시가 1인분인데 양은 그리 많지 않지만
정말 개운하면서 매콤한 국물에 쫄깃한 면사리가 아주 일품이지요
한번 드셔보면 이것도 평범한 듯 한데 따라하기가 힘들어요

이미지 009.png

살짝 땀을 흘려가면서 먹다보면 어느새 면은 온데간데 없고
국물을 숟가락으로 퍼먹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겁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줄을 서야 하며 포장은 가능하기는 한데
붐비는 시간에는 잘 되지 않으니 미리 전화를 해보고 방문 하세요

또 가고 싶네요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강릉시 임영로116번안길 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김밥이랑 먹기 딱 좋겠네요! 우동같으면서도 얼큰해보이고 너무 맛있어보여요!ㅋㅋ

네 진짜 맛있어요 ㅎ

안목항에 바다 보러, 커피 한잔하러 한번씩 가는 편인데 여기 다음 번 꼭 가보려구요.
쫄사리 라는게 엄청 땡기네요 ㅋ
분당에 있는지라 자주는 못가지만 다음 번 식사는 저기로 확정 했습니다 ^^

좋은 맛집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혼잡시간 피해서 가세요 ~진짜 맛있는 집입니다. ㅎ

네 꼭 그렇게 할게요 ^^
정말 기대 됩니다 ㅋ
여자친구도 정말 좋아할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레네요~~

제가 데리고 간 사람들중에 한번 맛보고 두번 안간사람 없습니다. ㅎㅎ

화려하지 않고 평범한 분위기 좋아요.
보기에도 맛 good 일것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맛잇겠어요!!!! 우와.....................가서 먹어보고 싶은데 너무 멀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맛잇겟다 ㅜㅜ

쫄사리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강릉가면 꼬~옥~ 먹스팀입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겠어요!!! 날풀리면 강릉에 한번 가보려 하는데~ 맛집하나 알아갑니다~ 신랑이랑 한번 가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209.21
ETH 2436.4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