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전망대 근처 가성비 甲 (백종원의 3대천왕)

in #kr7 years ago

이미지 010.jpg

@balconypark 입니다. 오늘은 불금인데요 항상 주말을 코 앞에 두고 있는 금요일 오후가 마냥 즐겁기만 합니다.
주말 계획들은 다들 잘 세우셨나요?여행을 가시던 아니면 맛집 탐방을 하던 철저하고 짜임새 있고 보람 있는 주말을 보내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고성군 최전방의 통일전망대에 다녀오면서 들렸던 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통일전망대에서 그리 멀리 떨어지지 않은 거진이라는 동네 아시나요 ?
여기 작은 시골마을에 백종원의 3대 천왕 프로그램이 다녀갔던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 장미경양식"이라는 곳입니다.
이미지 002.jpg
거진 시장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이미지 001.jpg

주소 : 강원도 고성군 거진읍 거진길 37
전화번호 : 033-682-2084
영업시간: 오전 11시 ~밤 8시 까지

식당내부는 오래된 경양식 스타일입니다. 아주 특별하진 않아요
원래 유명했던 집이어서 인지 사람들이 제법 많았습니다.
이미지 003.jpg

이미지 011.jpg

메뉴는 사진 처럼 되어 있는데요 방송이 나간 이후로 돈까스 이외에는 함박스테이크등은 주문이 되질 않았습니다. 현재는 잘 모르겠네요

이미지 012.jpg

백종원씨와 함께 찍었던 사진과 방송에 출연했었던 사진을 현수막으로 걸어 놓으셨네요 ㅎ

조금 기다리면 국민학교(저는 그 시대사람) 졸업식날 어머니가 레스토랑에서 돈까스 사주실때 먹었던 그 맛이 나는 스프가 아주 클래식한 맛으로 다가옵니다.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더군요

이미지 013.jpg

우리 4가족 먹기에 두개면 충분하겠다 싶어서 8천원 짜리를 두개 시켰는데 ...
이미지 014.jpg

양이 진짜 많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큽니다. 겨우겨우 다 먹었네요 ㅎㅎ

이미지 015.jpg

밥은 덤으로 ㅎㅎ

썰어보니 고기가 두툼한게 아주 가성비가 굿입니다.
이미지 018.jpg

총평을 하자면 아주 대단하게 맛있거나 하는 집은 아니지만 클래식 하면서도 기본기를 잊지 않는 달콤한 소스가 인상적인데요 특히 여기에 곁들여져 있는 오이와 시금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강원도 고성군 거진읍 거진길 37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주말에 놀러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그래도 위안으로 맛난것 먹어야 겠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ㅎ

와 돈까스 장난없네요
단일메뉴로 영업하실만 할껏같습니다!!!
저도 한번 가고싶어지는 곳이네요~ ㅎㅎ

아주 특별하지는 않지만 한끼 식사로 충분한 곳이죠 ^^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포스팅 너무 자세히 잘 적어주셔서 이것만보고 찾아가봐도 좋을것 같네요^^

근처에 오실 기회가 되면 가보세요..거리가 멀다면 일부러 가기엔 좀 그렇지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