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이야기보다 10배 더 위험???

in #kr7 years ago

바다이야기보다 10배 더 위험…가상화폐 거래소 전면 폐쇄안 마련

이미지 022.jpg

안녕하세요@balconypark 입니다.날씨가 무척 춥습니다.

어제 오늘 이런 뉴스가 나오고 있는거 이미 가상화폐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다알거라 생각합니다.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2041551&code=61121311&cp=nv

도박판으로 분류를 해서 이제 법무부가 나서게 되면 즉시 폐쇄도 가능할수도 있다는
얘기까지 나오고 있는데요
투자를 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혼란 그 자체가 아닐수 없습니다.
사실 바다이야기처럼 도박으로 분류를 한다는 것 자체가 좀 말이 안되는 부분이
있긴 한데 현재 분위기상 상당히 좋지 않은 것 은 사실이긴 합니다.
만약 거래소가 폐쇄가 된다면 거래소에서 거래가 되면 개인의 투자금은
또 어떻게 될지 또한 관심이 쏠리는데요
이런 저런 상황들이 투자자들에게는 혼란스러울수 밖에 없겠네요

아직 가즈아~ 존버로 버티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분위기상
많이 매도하는 분위기도 엿보이고 있습니다.

결과가 재미 있어 지네요 버티는자가 승리를 할 것이냐
아니면 쪽박이냐?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Sort:  

못먹어도 고입니다~

동지들이여~~~~~

근데 거래소에 대한 규제나 법적 장치가 없는건 확실히 문제이긴 합니다. 그 부분을 보강해야지, 저걸 규제한다는게 가능할리가...

아무래도 지금 체계로는 세금 먹이기가 힘드니까, 세금 떼어먹을수 있게 개편하라는 압박 아닐까 싶습니다=_=;

이건 머 비교를 해도 한창 잘못된 비교를 하는거 같네요 거참

오늘 처럼 하루가 길게 느껴진게 오랜만 이네요 ㅎㅎ

강원도 사나이님 가즈아죠 !!!ㅋㅋㅋㅋ 금감원장.법무부장관 해임안 나올거예요 폐쇄하면 ㅋㅋㅋ 청와대 청원서 때문에 청와대 홈피 마비됩니다.

어~? 누구시죠? ㅎㅎㅎㅎ 온비스 회원님인가봐요? ㅎ

네 ㅋㅋㅋ 토치사입니다 ㅎㅎㅎ

아...토치사님 반가워여 ㅎ

ㅎㅎㅎ 네 명성 많이 올리셨네요 ㅎㅎㅎ 43 넘어가면 조금씩 올리기 힘들더라구요 ㅎㅎ 게임 같아요 ㅋㅋㅋ

요즘은 조금 시들합니다. 예전보다 사람들이 많아져서 보팅도 잘 안되고 ㅎㅎ

벌써 2일만에 반토막 가까이 나버려서 더 ㅠㅠ 대한민국 법무부 금감원 때문에 이 사단이 ㅠㅠ 그러나 금방 회복할겁니다 ㅎㅎㅎ

이때다 하고 파워좀 채워야죠 ㅎㅎㅎ 많이 떨어졌을때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94.30
ETH 2644.7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