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심할땐 하늘아래 첫동네로..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님들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balconypark 는 가족들과 함께 하늘아래 첫동네인
태백에 왔습니다.
미세먼지가 정말 심각한데요..
여기에 오니 탁 트여서 좋고 공기도 확실히 조으네요
image
눈도 여기는 자주 와서 쉽게 구경할수 있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

Sort:  

beautiful snow scenery

감사합니다.

산위가 확실히 괜찮나보네요.
요즘 미세먼지때매 밖을 다닐수가 없어요 ㅠ

진짜 이날은 너무 심하더라고요....우리나라도 이제 차량 2부제 전면의무화 조짐이 보이던데 ㅠㅠ

감사합니다.깨끗한 공기를 마시는것 같네요^^

깨끗한 곳에서 시원하게 놀다왔습니다. ^^

오 눈이 많이 와있군요!!!

제가 사는곳은 눈구경하기 쉽지않아서...ㅋ

속이 확트이는 사진입니다 ㅋ

여긴 뭐 수시로 오는 곳이라 ..ㅎㅎ 지금 한창 눈꽃축제 기간입니다.

멀리 스키장보니 스키가 땡기네요..가만보니 골프장인가? ㅎ

사진은 골프장이 맞구요 ..조금만 내려가면 스키장과 썰매장이 있습니다. ㅎㅎ

뭐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하더니...맞군요 ㅎㅎ



지금 제 블로그에서 [100팔로워 기념] 10스달 이벤트 by @capzzang 진행 중이니 놀러와주세요 ^^

[Seven Day B&W Photo Challenge - Day 7] / [7일간의 흑백 사진 챌린지 일곱번째 ] - @balconypark 님을 지목하였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148.13
ETH 3109.7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