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서, 3 월 일정 케이 팝 아이돌 복귀의 쪽지를 만들어, 거기에 데뷔 yua mikami도!

in #kr7 years ago

03.jpg

케이 팝 세계는 컴백과 데뷔 아이돌 듬뿍 많은 오른쪽에 있는 것 같았다. 일본을 작곡 하 고 SKE48에서 회원으로 데뷔 한 K-팝 아이돌 그룹 중 하나.

누구나 니켈 윌 컴백과 3 월 데뷔?

1.3 월 2 일

J-희망 BTS는 그가이 날짜에 mixtape (일컬어 hixtape)를 풀어 놓을 것 이라는 점을 알렸다.

성 민 슈퍼 주니어는 기원전를 통해 노래 ' 일 드림 '과 6 년 후에도 솔로 컴백 것입니다.

2.3 월 5 일,

아이콘은 복귀 노래 사랑 시나리오와 더불어 그의 최근 성공 후에 새로운 싱글을 발표 하 고 있을 것 이다. 그룹은 4 명, 노엘으로 구성 되어, 또한이 날짜에 새로운 싱글을 발표할 예정 이다.

3.3 월 6 일,

mxm 듀오 다시 디지털 싱글 제목 ' 재 대 결 '과 두 곡을 포함 팬 들을 맞이 합니다.

장 문 복은 참가자가 101 시즌 2를 다시 미니 앨범 ' 친구 ' 라는 제목의 출시 됩니다 생산 됩니다.

신비한 엔터테인먼트의가 수 분 서재응은 공식적으로 이전에 출시 된 안타 ' 예 '는 ' 그것 처럼 '의 또 다른 버전은 ' 윤 종 신 데뷔 합니다.

4.3 월 7 일

mamamoo는 제목 궤도 ' 별 빛나는 밤 '를 가진 ' 노란 꽃 ' 표제가 붙은 소형 앨범으로 다시 팬을 인사 할 것 이다.

5.3 월 8 일

sojung 숙 녀의 부호는 노래 ' 명백한 '와 ' 여기에서 체재를 가진 솔로 복귀를 할 것 이다.

heize는 또한 새로운 6 노래를이 일에 풀어 놓아 공유할 것 이다.

il훈 btob 또한, 미니 앨범 ' 늪지 웨이브 '와 독주 자 데뷔 예정입니다.

6.3 월 12 일,

GOT7는 지도자, JB에 의해 쓰여진 제목 트랙 ' 표정 '과 함께 앨범 ' 눈 '이 날짜에 복귀를 예약.

GOT7 이외에, 소녀 악대 4 월은 표제가 붙은 소형 앨범을 풀어 놓을 것 이다 ' 파랑.

7.3 월 14 일

새로운 소녀 밴드 허니 팝콘 일본에서 3 명의 회원이 있다. 그것의 일원 중 하나, 유 미카 미, 한 번 일본에 있는 SKE48의 일원은 이었다. 그들은 미니 앨범 bibbidi bobbidi-' 부 ' 라는 제목의 발표할 예정 이다.

8.3 월 19 일,

하나는 가장 간절히 기다려온 컴백 중 하나를 원하는 것입니다. 소년 밴드가 ' 0 + 1 = 1 (나는 당신을 약속 한다) ' 라는 제목의 새 앨범을 공개 합니다 인기가 되었습니다. 새 앨범과 컴백 하기 전에, 그들은 생산 101 시즌 2에 나타나는 이후 하나는 축제의 날 333로, 3 월 5 일에 특별 한 노래를 공유 합니다 싶어요.

또한 이번 달 컴백이 될 일부 K-팝 아이돌은 동방신기, 우승자, Hoya ex 무한, nct, UP10TION입니다.

그러나 복귀를 위한 정확한 날짜는 아직도 미확인 이다.

누가 나중에 대부분의 너희들을 기다리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