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충격 포크와 나이프로 썰어먹는 터키 아이스크림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한국어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한국어 포스팅을 좀더 많이 해보려고 하는데 잘부탁드립니다.

이번에 마트에서 기회가 되어 아이스크림 할인을 받아 구매를 하였습니다 ㅎㅎ
터키 아이스크림은 한국 아이스크림과 상당히 다릅니다..
식감도 다르고 처음 먹어봤을 때 놀라웠네요.
아이스크림이 쫀득쫀득하다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쭉 늘어나기도 하고요.

맛도 좋고 식감도 좋아서 자주 즐겨먹는데요.
한가지 특징이 있다면 터키에서는 아이스크림을 포크와 나이프를 사용하여 썰어먹습니다.

처음 터키에 있을 때는 주변에서 사먹기만 했는데요.
길거리에서 사 먹으면 주로 아이스크림콘으로 주다보니까 썰어먹을 기회는 없었던 것 같네요
그러다 어느 날 친구가 아이스크림을 사왔을 때 썰어서 접시에 담아주는 것을 보고 난 이후
문화충격 먹었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을 칼로 자르고 ( 자를때 생각보다 잘 잘리지는 않습니다. 이건 아이스크림마다 다른 것 같네요 ) 포크와 나이프를 통해서 마치 스테이크를 먹는 것 처럼 썰어서 먹습니다.

가격은 평균 4000원 안팍 이고요 터키에 여행을 오신다면 한번쯤 추천드리는 디저트 입니다.
여행을 오시면 MADO 라는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는데 거기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길거리에서 한번씩 드셔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터키 아이스크림 판매상인들은 생각보다 재미있는 장난을 많이 칩니다.


이번에는 제가 한국어 포스팅은 처음이라 간단히 적어봤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터키상인의 재미있는 장난 내용이 궁금하네요

나중에 따로 동영상 리뷰를 생각 해보고 있습니다 ^^
기회가 되면 리뷰 하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56.22
ETH 3126.9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