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팟캐스트 준비하고 계세요? 이 프로그램 어떤가요?

in #kr6 years ago

아니 저 지금 밖에 나와 있어서 길게 못남기는데!! 자세한 얘기는 이따 밤에 쓸게요 하늘님!!

그나저나 베가스 프로가 20달로라니 정말 단돈이네요 단돈. 역시 이따 밤에 지르겠습니다.

Sort:  

아, 죄송합니다. 글 수정했는데 처음 것은 잘못 올렸어요. 베가스 프로 에디트 버전입니다. 프로보단 약간 아래 버전 ^^;

그래도 그게 어딘가요 ^^ 정품인데요~

정품 사랑하는 배작가님 아름답습니다. ^^

조금 전에 쓱 구입해서 잘 설치했습니다. 하늘님 덕분에 득템했네요 ㅎㅎ
베가스는 같이 일하던 PD님들이 주로 썼었는데 어쩌다 제가 쓰게 될 줄은 몰랐네요 ㅎㅎ
아무튼 콘텐츠 만드는 사람들 입장에서 이렇게 유용한 정보와, 툴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꿀팁을 주는 분이 계시다는게 큰 힘이 돼요 ^^ 저 뿐만 아니라 경아님, 필통님 등등 다른 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리라 짐작해 봅니다. 앞으로도 그 넓고 얕은(과연??) 관심사 꾸준히 가져주세요~

저를 스팀잇의 가치를 높이는 사람으로 꼽아주셨는데 엄청난 과찬이라 부끄럽습니다. 암튼 그 안에 하늘님도 계시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어요~!

ㅎㅎ 구매까지 하셨군요? 저는 제 글 올리기 전부터 구매했답니다. ㅎㅎㅎ 제가 온라인이라서 드리는 정보의 한계가 있지만... 말씀처럼 드릴 수 있는 정보라면 미력하나마 드릴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좁고 얕은 지식이라 어디까지 도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50.80
ETH 3471.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