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 폭포

in #kr7 years ago

Tierra Alta에서의 우리 중지 후, 모터 바이크 운전자에게서 추천 당 - 우리는 Pulangbato라고 이름이 지어지는 폭포에 향했다 (영어로 번역되는 'Red Rock'.이 폭포와 유황은 발렌시아의 도시의 Ocoy Valley에 위치한다. 티에라 알타 (Tierra Alta)에서 약 25 분 거리에 있습니다. 더 마겟 테 (Dumaguete)에서 오시면 1 시간 이상 걸립니다.

나는 운전자의 자전거에서 뛰어 다녔고 우리가 세부시에서 항상 익숙하지 않은 시원하고 신선한 공기를 즐겼다. 발렌시아가 너무 아름답고 깨끗하다는 것을 알았 더라면. 산업계에서 자유 로움 - 나는 몇 년 전에 내 남자 친구를 확신 시켜서 저와 함께 재임 할 수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가 나가기를 원하는 대부분의 시간에 우리는 여기의 교통을 두려워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더 자주 머물게됩니다. 두마 겟 (Dumaguete)과 그 ​​주변 마을에는 많은 대학이 있지만 대규모 고용주는 마닐라 또는 세부에 가장 큰 회사가 있습니다.

몇 달 전에 필자는 필리핀이 이전에 인도가 개최 한 BPO 센터로서의 역할을 어떻게 수행하고 있는지에 대한 기사를 읽었습니다. 내가 추측해야만한다면, 그것은 영어 억양과 상당히 비슷한 급여 범위 때문일 것입니다.

폭포와 온천쪽으로 향하면 내 머리가 한 바퀴 달려 있었다. 도처에 여기에서 매우 청초하게 녹색이고 깨끗했다. 세부 도시에있는 것보다 공기가 두껍지 않았으며 모든 사람들이 훨씬 더 친절하고 방향을 도우 려했습니다. 나는 교통과 오염으로부터 자유로운 환경에서 모든 상점과 레스토랑의 군중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살고있을 때 짐작할 수 있습니다. 도시 생활과 관련된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 행복하게 살기가 더 쉽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나의 꿈이 몇 에이커의 토지를 가진 시골집을 소유하는 이유입니다 .- 대도시와는 거리가 멀지 만, 사람들보다 더 많은 동물을 볼 수있을만큼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우리 여행에의 약 10 분 이후, 우리 운전자는 다리의 저를 길의 오른쪽을 가르키 기 위해 두드렸다. 거기서 담배를 피우고 있었던 큰 벼랑이 있었다. 나는 전에 이런 것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에게 멈추라 고 호쾌하게 외쳤다. 처음에는 구름이라고 생각 했었습니다. 아니면 지방의 폭포에서 안개를 뿜어 낼 수도있었습니다. 사실,이 증기는이 지역의 샘에서 나옵니다. 우리가 가고 있던 온천과는 달리,이 지역은 강한 황산 냄새가났습니다.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경우에, 썩은 계란 같이 확실히 냄새 맡는다! 우리 운전자에 따르면, 약 4 년 전에 작은 화산 폭발이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사진에서 볼 수있는 파괴되었던 울타리는 최근의 태풍 때문이 아니었다.

첫 번째 폭포는 '풀랑 바토 폭포 (Pulangbato Falls)'라고 명명되었으며, 거대한 크기는 아니지만 자연의 아름다운 전시물입니다. 나는이 물이 어떻게 계속해서 말라 버리지 않고 24/7 365 떨어지는 지 항상 궁금해합니다. 나는 산속의 비로부터 온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여전히 - 와우! 여기의 물은 마실만큼 충분히 깨끗했지만 수영하기에 너무 추웠다 :). 내가 추위라고 말할 때, 나는 그것이 단지 70도 정도 였을 것이라고 추측 할 것이지만, 필리핀 사람들에게 이것은 남극 대륙 일 수도 있습니다. (평균 온도는 약 85도, 습도는 90 %입니다.)

폭포가 닫히고, 그것에 수영하는 것을 보는 입구 요금은 단지 50의 페소 ($ 1 USD)이었다. 지불해야 할 유지 보수와 보안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주립 공원을 방문하는 데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결코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이 자금 중 많은 부분이 개별 사이트로 직접 이동하므로 많은 세대에 걸쳐 보존 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같은 지역의 다른 폭포이지만 더 작은 폭포입니다. Pulangbato 폭포에서 보는 약간의 사진과 사람을 투옥하고있는 약 30 분, @ bonjovey와 나는 온천에 향하기로 결정했다. 우리가 사진을 많이 먹고 수영을하지 않고 다시 배고프 기 시작한 이래로 우리는 물건을 싸서 운전 기사에게 우리를 레드 록으로 데려다주었습니다. 폭포에는 작은 스낵바가 있었지만 메뉴는 제한되어 있었고 운전 기사는 온천에서 먹을 수있는 음식이 더 많다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이 음식은 불과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봄은 지구의 지각에서 지열로 가열되어 이전에 내가 가졌던 것과 같이 너무 많은 유황 냄새가 없었습니다. 여기 온천은 너무 뜨겁지 않아서 즐길 수있는 온도가 아닙니다. 우리가 갔을 때이 시간에 방문하는 사람들은 약 10-15 명에 불과했습니다. 그리고 그 절반 만이 물 속에있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우리 점심을 먹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3 pesos (0.057 $)에서 많은 바나나를 사는 것을 끝내었을 정도로 의무를지고있는 그들의 요리사를 가지지 않고 있었다. 점심을 먹기가 너무 좋았고 지난 몇 시간 동안 두 명의 가난한 소녀들을 위해 사진 작가가되어 달려가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운전 기사에게 나쁜 느낌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도시에 약간의 점심을 부여 잡기 위해 뒤로 향했다. 그리고 우리는 길을 따라 Naspri Bistro를 발견했다, 그것은 공정한 가격을위한보기 흉하지 않은 음식을 내었던 상당히 장소이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많이 기대하지 않았다.

우리가 식사를 끝내고 난 후에, 우리는 Jing-jing (우리 운전자)와 말했다. 그리고 그는 우리에게 레스토랑에서 약 1 시간이었던 심지어 더 큰 폭포를 말했다. 더 커? 왜 우리를 처음으로 데려 가지 않았지? 나는 그가 최후를 위해 최선을 구하려고 노력하고 있었다고 생각한다. 이 점에서 나 그리고 @bonjovey는 가득했고 조금 피곤했다. 그러나 우리는 결코 우리가 Negros에 결코 다시는 오지 않을지도 모르는 이래로 우리 여행의 주요 사건 일 수 있었던 것에 관해 놓치고 싶지 않았다.

내가 이전에 visi했던 나의 친구 중의 1 명에 폭포에가는 것을 언급했을 때

Sort:  

Congratulations @badshah-lond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