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1월 5일,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께 보팅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 포스팅에 댓글 남겨주시면 보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화이팅해서 스팀잇에서 원하는 결과냈으면 좋겠습니다.

22:00에 마감 및 인원 최종확인 후, 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1, 설명

제 Voting Power 총량 80% 미만으로 내려가지 않는 선에서 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파워의 한계로 보팅 비율은 인원이나 상황에 따라 결정하겠습니다.


2, 지원 방법

  • 댓글을 남긴다. (정해진 양식 없습니다.)

  • @badasori가 지원자의 포스팅에 보팅한다.

이 포스팅에 보팅은 자유이나, 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3, 주의사항

  • 시간적인 제약으로 모든 글들을 정독할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 여러분에게 남기는 댓글은 간단한 인사말로 통일합니다.

  •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글에는 보팅하지 않겠습니다.

  • 저는 이 포스팅에 특별한 상황이 아닌 이상 댓글을 남기지 않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활동을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부끄럽습니다.
만약 제가 100% 순수한 마음으로 이러한 활동을 한다고 말한다면, 그건 거짓말일겁니다.
여러분들에게 보상이 생기면 꾸준한 스팀잇 활동으로 이어질 것이고,
동시에 제 스팀잇을 알리면서 수익도 얻고 싶은 마음도 분명히 있습니다.
혹시 불편하신 분 계시다면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인상 찡그리는 날보다 웃는 날이 많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badasori

Sort:  

보팅에 감사드리며 이벤트 지명 드립니다 ㅎㅎㅎ 흑백사진 챌린지에 @badasori 님을 지목했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앗, 감사합니다^^
오늘은 힘들것 같고 빠른 시일내에 실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벤트가 또!! 감사합니다
행복한 오후 되세요

이벤트군요^^
반갑습니나 팔로우 했어요

금요일 점심이네요 :)
한주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뉴비에게 이런 이벤트는 너무 좋습니다!!
언제나 흥 하시길!!!

안녕하세요~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와우 이런 이벤트 넘 감사드려요.ㅎㅎ

ㅎㅎㅎ 저처럼 또 해도 되는지 묻는 분이 계시네요. ;)
고맙습니다. 바다이야기님!

참여합니다 ~
이런 좋은이벤트가 있었네요

안녕하세요~!
즐건 금요일 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travel/@ferozah/1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506.66
ETH 2400.2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