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네] EVENT---스티미언 간판만들어주기1회차----드디어 완성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ckjungmin 고미네입니다.

[고미네]EVENT----스티미언 간판만들어주기[서각] 1회차

당첨자 @autokjk70의 작품이 완성 되었습니다. 짜안~~

15.jpg
고미네 간판만들어주기는 이렇게 작업됩니다.^^
1.jpg

  1. 고미네 스티미언 간판 만들어주기 1회차 도안입니다.
    2.jpg
    2.한땀한땀 열심히 작업하였어요...
    3.jpg
    3.스티밋의 상징로고가 점차점차 모습을 드러냅니다.^^...허리가 점점 아파오네요...ㅠ
    4.jpg
    4.스티밋의 상징고래도 모습을 드리내기시작합니다. 난장판이죠?....ㅠㅠ그래도 열심히 뚝딱뚝딱~
    5.jpg
    5.FOLLOW 업의 모습도 들어나기시작했네요....고미네 팔로우 업!! 해주세요!! 가즈아!!
    6.jpg
    6.@autokjk70님의 닉네임을 프린트로해서 붙여서 작업합니다.
    7.jpg
    7.한똠한똠 작업하면서 많이 떨렸어요....실수하면 끝이거든요....ㅠㅠ
    8.jpg
    8.이제 채색에 들어가봅니다....지금 모습은 많이 지저분하죠?
    9.jpg
    9.번진 부분에 사포로 다 배껴내야합니다....생각보다 할일이 많아요...^^
    10.jpg
    10.사포로 인해 나온 가루는 에어로 후 불어줍니다.^^
    11.jpg
    11.이제 우리 스팀잇의 상징 고래에 채색을 입혀볼까요...? 괜찮나요?ㅠ
    12.jpg
    12.우리 당첨자 @autokjk70님의 이름표 주위에는 골드로 색을 정해봤어요.^^
    점점....이상해지는 느낌입니다....확실히 저는 채색에는 별로 소질이 없나봅니다....ㅠ
    13.jpg
    13.마무리는 해야겠죠? 채색이 다 마무리 되었습니다. 니스칠 대신 저는 식용류로 코팅을 입혔어요.^^
    14.jpg
    14.식용류가 다 마르고 나면 무명 락카로 마지막 마루리를합니다.^^
    15.jpg
    15.짜잔^^완성이 되었습니다.

1회차 이벤트를 하고 난 느낌

잘 보셨어요? 제가 생각했던거보다 너무 모양이 안나와서 많이 아쉽습니다.
@autokjk70님께도 많이 죄송합니다. 이걸 보내야되나 싶을정도로 제마음에는 안들지만....그래도
일하면서 틈틈히 만든거니깐 정성을 생각해서 소중히 간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회차를 포스팅을 이번주에 하려합니다. 다른 실력있느분들이 너무 많아서 조금 힘이 많이 빠지는데....그래도 정성을 다해서 만들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스티미언 여러분 스팀 하락으로 많이 힘드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다들 힘내시고 똘똘뭉쳐

가즈아 가즈아 가즈아

다음 작품때는 더욱 신선하고 화려한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119.png

Sort:  

정성이 가득인데요 ~멋져요^^!!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완성 작품 정말 이쁘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정성가득이 색감도 진짜 이쁨니다,^^

감사합니다. 시간이 꾀나 많이 걸렸네요....^^아마 오늘 배송 될꺼같아요.^^나중에 배송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작품 포스팅 해주시면 리스팀하고 보상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품 받으면 포스팅 할께욤^^

와우! 역시 @backjungmin님에 작품은 퀼리티가 상당하군요
카페에가면 저런 나무로 된 자그만한 간판들이 있었는데
외주받아 제작해도 되겠어요^^ 굿입니다

감사합니다. 그정도의 실력은 아직 안되요...저는 그냥 취미생활로 하고있습니다. 생각보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 하더보니 가끔가끔 이벤트 진행하려고해요.^^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홍보해
멋집니다~

와우....홍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ackjungmin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backdm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정성이 느껴집니다. 탐나네요ㅎㅎ

감사합니다.~~다음 이벤트 하실때 꼬옥 참여하세요.^^

정성이 가득한 스티미언 간판 이네요 ㅎㅎ
저번에 본거랑 느낌이 완전 달라요 더 깔끔해진 느낌?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조만간 더 좋은 작품 만들꺼에요 꼬옥 참여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491.44
ETH 3031.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