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멤버쉽 2018년 혜택축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당케남자(@backdm)입니다.

연말이 다가오는데 통신사 포인트 어떻게 쓰고 있나요. 저는 아직 15만점이 남아있어요.
최선을 다해서 쓴다고 썼는데
아무리써도 채워주는 포인트가 더 많아서
15만점이나 남아있답니다.

그런데 충격적인 공지가 올라왔어요
2018년 LG U플러스 멤버쉽 혜택축소이야기예요.

Vip등급 이상 영화예매가
월 2회에서 1회로 축소가 되네요.
다른 콕 혜택들도 마찬가지로 월 1회로 변경됩니다.
GS편의점도 일2회 할인에서
일1회로 축소가 되네요.

멤버쉽포인트를 너무 많이주는 정책을
취하고 있는 LG U플러스의 정책과 정반대로
사용처는 더욱 줄이고 있네요.

아마 내년부터는 포인트가 더 많이 남을듯 합니다.

그리고 12월 연말 감사이벤트도 하고있네요.
나들이 계획이신분은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externalFile.jpg
externalFile (1).jpg

DQmezwSxbe33gaEDEtazERQQkAMQhSnqyX4nd2QWbh96zny.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당케남자님^^ 첫 응원 나왔습니다.
u플러스 혜텍이 줄어드는군요. 꿀팁 공유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 후문 사진 넘 이쁘네요. 직접 만드신건가요??^^
/ [Curating #6]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2주)

네 처제가 그려준 이미지예요^^
예전에 블로그할때 대문으로 쓰던건데
스팀잇으로 오면서 가지구 왔어요

헉! 영화 한번은 안타깝네요
잘 보고 갑니다 ~

정말 엄청 포인트 쓸려고 했는데도
계속 늘어만 갔었거든요.
아마 저는 다음에는 통신사를 옮길듯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