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아~~ kr-contest 에 선정되었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당케남자(@backdm)입니다.

어제밤에 꿈자리가 좋았던걸까요.
아침부터 너무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되었어요.

회사에서 컴퓨터를 켰는데. 오늘이 12일인게 보이는거예요.
지난번에 @oldstone 님께서 주최하셨던
"1St steepshot 사진 경연대회"의 선정작 발표일인게 생각났어요.

두근대는 마음으로 확인해봤더니

바로바로바로 2등 두둥.

너무 놀라서 혼차서 어쩔줄을 몰라했어요
바로 와이프한테 카톡해서 자랑치고,
엄마품에서 찬조출연해준 나윤이한테도 고맙다고 전했답니다.

이런 이벤트 당첨이 너무 오랜만이라
아직 어벙벙하네요.

스팀잇 뉴비 중 한명으로서 좀 더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constest 주최해주신 @oldstone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구요.
심사하시면서 이쁘게 봐주신 @sochul 님께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그림1.png

Sort:  

축하드립니다! 누가봐도 정말 흐뭇한 멋진 사진이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정말 감동적인 사진인걸요 ~

당첨 되신거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저도 사진을 보며 사랑하는 가족의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보내주신 스달 잘 받았습니다! ^^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얼마 되지 않는 스달이었지만.
나중에 고래가 되면... 혹은 그 전에라도 기회가되면 좀 더 기부하겠습니다.
좋은 일하시기 쉽지 않으실텐데.... 대단하세요^^

아름다운 사진이네요~^^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사진에서 희망, 사랑이 팍팍 느껴집니다^^
2등이면, 30스달 어머어마한 금액 상금인데요??ㅎㅎ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 [Curating #6]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2주)

네 너무 어마어마한 상금이라...
정말 몸둘바를 모르겠더라고요 .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615.59
ETH 2344.94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