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새 노트북 구입했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당케 남자(@backdm)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새 노트북을 구매했다고 자랑치는 포스팅이예요^^

지금까지 제가 쓰고 있던 노트북은 한성 보스몬스터 lv63 모델인데요.
2012년 회사에 입사하고 나서 받은 첫 월급으로 지른 모델이예요.
고성능 노트북임에도 어답터가 벽돌처럼 크고 무거워서 컴퓨터처럼 사용해야하는 노트북이지요.
하지만 당시만해도 120만원이 넘는 고가의 노트북이었다는......

2년동안 사우디아라비아에 파견나갔을 때,
중동의 모래바람을 견디다보니 점점 노트북 상태가 안좋아지기 시작했던거같아요.
그때 모래먼지때문에 내부청소도 몇번 맡기고 그랬거든요 ㅎㅎㅎ

어찌되었건 만 5년동안 사용했던 노트북은 이제 새 노트북으로 자리를 물려주게 되었답니다.

이번에 구매한 노트북은 LG 15UD470 시리즈인데요.
하드디스크 1TB에 SSD 256G 특가 상품이 티몬에 나와서 구매했답니다^^

몇달동안 와이프랑 노트북을 사니 마니 하면서 씨름하다가.
시원하게 질렀어요.

이제 스팀잇도 더 열심히 할수있는 환경이 만들어졌다는....^^;

1.jpg

3.jpg

4.jpg

전체적인 겉모습만 본 제 평가로는
색도 깔끔하고... 무게도 많이 무겁지 않구, 키보드도 아직까지 만족스럽네요.
다만 모니터 바젤이 좀 큰 것 같아 그게 좀 아쉬운 부분이예요.

쓰다가 좋은점이나 안좋은점있으면 후기 남겨볼게요^^

KakaoTalk_20171213_232002980.jpg

Sort:  

축하드립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글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질 좋은포스팅 많이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축하드려요~~ 노트북 이쁘네요. 스펙도 좋은거 같고.
가격은 어떤가요??^^ 저두 포스팅용 가볍고 얇은 놋북 구매 하려고 하고 있거든요
/ [Curating #6]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2주)

제가 산건 티몬에서 80만원 정도에 청구할인 5% 해서 샀거든요.
SSD 가 달려있는거에 하드를 추가시켜서 사려고 했었는데.
마침 특가로 나와있어... 질렀어요 ㅎㅎㅎ
많이 재보지 않았기에 최저가가 아닐수도 있습니다^^

오!ㅋㅋ축하드려요!! 이제 스팀잇으로 노트북값 벌면 되시겠어여!!ㅋㅋ

^^ 스팀잇 열심히 하다보면 보상이 따라오겠지요?
노트북 바꿨을 뿐인데
포스팅 환경이 쾌적해진것 같아요 ㅎㅎ

노트북이 바뀌었으니 이제 더더욱 즐겁게 포스팅 하시겠네요 ~~~ 축하드립니다 ~

네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해보려구요 ㅎㅎ

놋북이 이쁘네요~ 앞으로 활봉 기대하겠습니다~
보팅,맞팔하고가요~^^

^^ 만족스럽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