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이 돌사진 촬영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당케남자(@backdm)예요.

어제는 나윤이 돌사진을 찍고왔어요.
100일 사진, 200일 사진, 그리고 돌사진까지...
태어나자마자 예약했던 사진 패키지가 어제로서 끝나게 되었지요.

낮잠을 제대로 못잔 나윤이를 데리고 스튜디오에 가는길은 맘이 편하지 않았어요.
돌사진은 가족사진도 있고, 컨셉이 3개라 아기가 많이 힘들어한다고 했거든한요.
아기가 너무 힘들어해서 두번 찍으러 오는 일도 다반사라고 하구요.

거의 한시간 거리를 차를 타고서도 안자던 나윤이가.
다행히 도착하기 10분전에 자기 시작했어요.
스튜디오에 도착.... 했지만 나윤이가 깰때까지 꼼짝없이 대기해야해요.
아기를 강재로깨우면 컨디션이 안좋아지기 때문에
사진 찍는 날은 아기가 자연스럽게 일어날때까지 대기합니다.

나윤이가 한시간을 넘게 잤어요...
정장차림으로 차안에서 꼼짝없이 대기하다가 나윤이가 깨서 드디어 스튜디오로 들어갔어요.

나윤이는 낯가리는 시기는 지나갔기에
왠만해서는 다른사람을 보고 울지는 않는답니다.
자다가 금방 일어나서 잠깐동안 멍했었지만
이내 씩씩하게 사진을 잘 찍습니다.

백나윤_(3).jpg
첫번째 컨셉 사진은 봉사진이예요.
귀여운 표정으로 아주 만족스럽게 찍혔네요.
아빠눈에는 딸이 모델같아보입니다. ㅎㅎㅎㅎ

백나윤_(1).jpg
백나윤_(2).jpg

아빠의 회사 컴퓨터 배경사진을 바꿔버린 사진입니다.
빨간망토가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 나윤이가 빨간색이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사진속 저런 표정을 위해서 엄마아빠가 앞에서 춤추고 노래한건 비밀....
저 사진 찍다가 결국 울음을 터트렸는데, 사진작가님은 그것도 이쁘다고 셔터를 마구 누르셨네요 ㅎㅎ

14.jpg

번외로 옷 갈아입는 도중에 찍은 사진이예요.
아무렇게나 찍어도 이쁜것같은 아빠마음입니다^^

3.jpg
4.jpg
5.jpg

가만히 혼자두면 저렇게 현관에 가서 신발을 찾아요.
신발을 좋아하는것은 확실한듯 합니다.
집에서도 혼자 꼼지락 거리고 있나 싶으면 욕실 슬리퍼를 가지고 놀곤하니까요 ㅠㅠ

이렇게 돌사진 미션은 완료되었고,
돌잔치까지 이쁜 액자를 기다려야겠네요^^

나윤이가 찍은 스튜디오는
해운대 송정에 있는 호박나무 스튜디오입니다.
images.jpg

스튜디오의 외관 내관 다 마음에 들었는데...
한가지 흠이 있다면........ 남자 사진작가(주인인듯..) 님께서 말이 너무너무 많아요.
약간 눈치가 없을정도로... 사진 찍으신 분들은 어떤말인지 이해하실거예요 분명 ㅎㅎㅎㅎ
뭐 사진찍으러 와서 사진만 잘나오면 되기 때문에....
그정도는 참고 넘어가기로 했습니다^^ 사진은 만족스럽거든요.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71213_232002980.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ㅋㅋ으앗 아이가 정말 귀여워요!ㅋㅋ빨간망토 사진 특히 쏘굿:)

딸바보 딸바보 하는데 다 이유가 있는것같아요^^

아이가 너무 귀염귀염 하네요 ^^ 저리 빵끗빵끗 웃어주면 촬영이 정말 즐겁지요 ㅎㅎ

짜증도 별로 안내고 잘 찍어줘서 이쁘게 촬영 잘 끝마쳤습니다.
즐거운 촬영이었어요.
가족사진도 너무 궁금한데 아직 사진을 못받았네요^^

으아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랜선 삼촌 심쿵하고 갑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이쁜사진, 이야기 많이 담아서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너무 이뻐요 애기 ㅎㅎ

감사합니디^^
딸아이 보구싶어서 회사에서 매일 칼퇴할 정도예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5178.97
ETH 3261.2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