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생활]엄청난 양, 야끼소바를 실컷먹을 수 있는 초초초오오모리 야끼소바

in #kr6 years ago

R0144856.jpg


안녕하세요!!! @Bacadi151 입니다.

어제는 태풍의 영향으로 도쿄에도 비가 엄청 오더니 오늘은 쨍쨍하네요
요즘에는 날씨가 너무 너무 더워서 방에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것 같아요 ㅜㅜ

일본에서 오늘도 신기한 제품을 준비해보았답니다!!

일본에서 출시되고 한창 핫했던 '페양구 초초초오오모리 기가맥스 야끼소바'입니다.

컵라면 크기가 아이패드랑 비슷할 정도로 정말 무시무시한 제품이랍니다...
제품에 써있는 칼로리가 무려 2142칼로리...이거 하나 먹으면 하루종일 든든할 것 같은 기분


R0144858.jpg


컵라면 먹으려고 물 끓이려고보니

뜨거운 물을 1.3L나 넣으라고 써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주전자가 큰 제품이 아니라면 정말 가득 채워서 끓여야 될 것 같아요
다행히 전기포트가 큰 제품이라 한번에 끓여서 물 부었답니다!!

유튜브에 보면 이 컵라면 빨리먹기? 많기 먹기? 먹방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한국에서도 핵불닭볶음면 나왔을 때 도전하시는 분들 참 많았죠 ㅎㅎ

R0144860.jpg


소스는 다른 컵라면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면이 많아서 소스가 엄청 많을 뿐.


R0144861.jpg


뜨거운 물 부으려다가 잠깐 보니

면이 4덩이???

그럼 이거 하나에 보통 사이즈 4개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0144865.jpg


양이 정말 많아요 혼자서 다 먹을 수 있을지 고민고민

야끼소바만 먹기에는 느끼할 것 같아서 김치도 꺼내서 먹었답니다ㅋㅋㅋㅋ


R0144866.jpg


야끼소바 컵라면을 워낙 좋아해서 종종 먹는데
이건 커도 너무 큽니다 ㅋㅋㅋㅋㅋ

초초초오오모리라니...오오모리까지는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양이 많아도 너무 많아요 ㅋㅋㅋㅋㅋ김치 없으면 물리더라구요


R0144867.jpg


그래도 싹싹 다 먹었답니다 +_+

이거 먹고 그 날에 저녁 또 먹었을거에요
지금보니 하루에 한 개만 먹으라고 경고문이 써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칼로리가 엄청 나기 때문에 하루에 한 개도 살 찔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신기한 제품이 있으면 포스팅 해보겠습니당
오늘도 여전히 덥지만 즐거운 주말 되세요 :)

Sort:  

이거 도전해보고 싶네요...+_+ ㅋㅋㅋㅋㅋ

양으로는 진짜 최고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초초초 오오모리라니... @_@

저도 보긴 본 제품인데 이천칼로리라.. 야끼소바 좋아해도 조금 힘들 것 같네요. 집 가는 길에 작은 소바 하나 사서 가야겠어요ㅋㅋ 리스팀 해갑니닷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당 ㅋㅋㅋ

저도 야끼소바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너무 많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ㅎㄷㄷㄷ 2000대kcal리면....
다이어트의 최대 적이네요ㅋㅋㅋ

사실 다이어트 중에 라면 생각이 더 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아시죠?

와...대박!! 면발이 얇은것이 양념도 잘베고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맛은 괜찮아요 ㅎㅎ 야끼소바 컵라면도 참 괜찮답니다.

그래도 이 제품은 양이 많아서 김치 없이는 느끼해서 못먹겠더라구요 ㅋㅋㅋㅋ

크 저건 배불러도 다먹을수밖에 없겠네요 ㅎㅎ

대박 양이 많네요 ㅎㅎㅎㅎ 4등분한 라면 이라니 ㅋㅋ 김치 없으면 안될거 같아요ㅕ

....먹고싶습니다...
이거 진짜 먹고싶습니다...
이 정도 양은 커버 가능합니다...

저녁에 나고야 스타일 소바를 먹었더니 좀 느끼했어요. 역시 일본 음식은 도쿄가 짱짱!
올려주신 건 보긴 했는데 주로 비슷한 다른 걸 야식으로 먹었던 것 같아요. 칼로리가 무지막지 하네요 ㄷㄷ
해마다 도쿄를 가는데도 조만간 갈 도쿄가 또 기대가 되네요

우와... 엄청난 양입니다...
항상 컵라면 먹으면 하나로는 약간 부족한 듯 싶은 느낌인데 이건 너무 많다는 느낌이겠네요. ㅋㅋㅋ
김치 없으면 물린다는 말씀 한국인이라면 모두 공감할듯 ㅋ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지나치게 많아요 ㅋㅋㅋㅋㅋㅋ

일본 먹방BJ를 보니 저걸 3개씩이나 먹긴 하더라구요 ㄷㄷㄷㄷㄷㄷ
팔로우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10.18
ETH 2507.0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