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배달]양많은 국물떡볶이, 걸작떡볶이 성거점

in #kr7 years ago

R0120917.jpg


안녕하세요. @Bacadi151 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먹스팀!!! 먹스팀 중에서도 배달음식입니다.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ㅎㅎ

저같은 경우 뷔페나 샐러드바에 가서도 떡볶이를 먹을 정도로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 편입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한달에 한 번 떡볶이 실컷 먹고싶을 때 시켜먹는 곳입니다 ㅋㅋㅋㅋ

걸작떡볶이 성거점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성거길 81
전화번호: 041-565-0999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11시
홈페이지: http://www.bedal114.co.kr/146188






걸작떡볶이에서 시킨 걸작세트입니다 ㅎㅎ

떡볶이에 계란찜, 튀김, 순대까지 양이 정말 푸짐하죠? ㅎㅎ

가격은 18,000원정도로 엽X과 가격은 비슷합니다.

양이 정말 푸짐해서 2~3명이 먹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


R0120920.jpg


먼저 떡볶이부터 사진을 찍어봅니다 ㅎㅎ

계란도 있고, 오뎅도 많아보이죠? ㅎㅎ

사실 오뎅...추가까지 했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그럼...2만원이덩가...ㅜㅜ


배달시켰는데도 치즈가 딱딱하게 굳지 않아서 좋아요 ㅎㅎ


R0120922.jpg


요건 튀김!!

삼각만두랑, 김말이랑 2개씩 ㅋㅋㅋㅋ

튀김은 세트구성이라 양이 많지는 않아요~


R0120923.jpg


세트구성인 순대까지 뜯고 먹기 시작합니다 ㅎㅎ

아 양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요즘 떡볶이 정말 실컷 먹고 싶을땐 걸작떡볶이 먹는답니다


R0120927.jpg


어묵도 국물 찍어서 먹어보구

매운 맛 조절도 가능한데 중간맛으로 주문했어요!!

많이 맵지 않고 저는 딱 적당한 것 같더라구용


R0120928.jpg


튀김도 국물에 찍어서 ㅎㅎ

혼자 떡볶이 먹고싶어서 오랜만에 시켰더니

먹어도 먹어도 바닥이 보이지 않아서

다음 날 데펴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걸작떡볶이 성거점 포스팅 끝.



팔로우&업보트는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주시면 답방 가겠습니다 +_+
Sort:  

우와 참 맛있는 떡볶이가 배달됬네요ㅎㅎ 저도 떡볶이 배달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잘봤습니다ㅎㅎㅎ

요즘엔 배달음식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ㅎㅎ
떡볶이 먹고싶을 때 배달시켜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양이 정말 엄청 많아보이네요 ㅎㅎㅎ

양은 정말 푸짐하죠 ㅎㅎㅎ

와우!!! ^^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_<
김말이도 예술이네요 ㅋㅋㅋ
떡볶이 국물에~ 콕!! 하고 찍어 먹으면 완전 꿀맛이죵 ㅎㅎㅎㅎ
배가 고파지네용 ㅠㅠㅠ

튀김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완전 맛나죵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성거길 8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bacadi151/47zdkt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떡볶이 저도 좋아하는데 떡국도 그렇고 저는 뭔가 떡으로 국을 끓인다거나 양념해서 먹는다거나 하는게 은근히 특이한 음식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할 때가 가끔 있어요ㅋㅋㅋ외국인들 입장에서 보면 애초에 떡이라는 음식 자체가 생소하다보니..
맛있는 글 잘 보고 갑니다!

영어로도 Rice Cake라는 명칭이다보니 외국인에게는 생소할 것 같아요 ㅎㅎ

쌀 케이크에 고추장이라니...외국인에게는 많이 생소하겠죠...?

요즘은 배달 떡볶이가 잘나오더라구요 +_+

요즘 배달음식 너무 다양해서 좋아요 +_+
삼겹살도 구워서 배달이 오더라구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94.56
ETH 3501.55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