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생활]오코노미야끼 질리게 먹고 온 날, 오코노미야끼 타베호다이, 샤몬(しゃもん)

in #kr6 years ago

R0144899.jpg


안녕하세요 오늘도 정말 정말 더웠던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도쿄는 40도를 돌파했다는 뉴스까지 보이는 걸보면 오늘 하루종일
사무실에서 가만히 앉아있기 잘했다는 생각도 드네요 ㄷㄷㄷㄷㄷ

오랜만에 일본생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답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컴퓨터 앞에 앉기도 힘들지만,
틈틈히 스팀잇도 다시 포스팅해보아야 겠습니당 ㅋㅋㅋ


R0144924.jpg


날씨가 정말 정말 더워서 일어나기도 귀찮던 주말

갑자기 오코노미야끼가 먹고 싶어져서
열심히 오코노미야끼 검색을 했습니다.

お好み焼き...도쿄 오코노미야끼...

그러다가 마음에 든 곳!

しゃもん, 체인점인 것 같더라구요?

일본 답게 실내는 넓지 않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진짜 저게 다에요...테이블 몇 개 끝.


R0144880.jpg


얼마나 다양한 오코노미야끼를 판매하고 있을지 기대하며 메뉴판부터 살펴볼까요?


R0144881.jpg


앗...메뉴판을 거꾸로 잡았으니 다시
똑바로 들어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인터넷으로 봤을 때는 타베호다이나 노미호다이도 있는 것으로
봤었기 때문에 타베노미호다이로 가능한 지 물어봅니다.

타베호다이(食べ補題): 정해져 있는 메뉴가 무제한, 보통 2시간까지
노미호다이(飲み補題): 정해져 있는 주류가 무제한, 보통 2시간까지


R0144877.jpg


알바가 갑자기 주방으로 가더니
숨겨져 있던 메뉴판을 꺼내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안 찾아서 그런건지...아니면 숨겨진 메뉴인 걸까요...

1인당 3,500엔에 타베호다이라서 저렴하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신났답니다!!


R0144876.jpg


시원하게 생맥주부터 한 잔씩 시켜봅니다.

일본 생맥주 진짜 맛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생맥주만 먹어도 안주가 필요없는 기분 bb

카메라 오랜만에 꺼내봤더니 초점이 다 안맞네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써서 그런지 손에 안익어요 ㅜㅜ


R0144884.jpg


오코노미야끼 한 개씩 주문했더니 요렇게 반죽째로 갖다주더라구요 ㅋㅋㅋㅋ

맨날 구워주는 오코노미야끼만 먹다가 반죽째로 받아보니 신기신기


R0144885.jpg


열심히 휘저어서 반죽을 섞어줍니다.


R0144886.jpg


들어가기 전부터 예열이 되어있던 철판에 반죽을 뙇

지글지글...


R0144888.jpg


오코노미야끼 맛있게 굽는 방법도 써있어서
메뉴판을 참조하면서 열심히 구웠답니다 ㅋㅋㅋㅋㅋ

영어로도 써있어서 읽기 수월했어요 :)


R0144912.jpg


타베호다이라서 추가요금이 없으니 부담없이 샐러드도 시키고

오코노미야끼가 익는 동안 샐러드도 먹었답니다

타베호다이에 노미호다이까지 1인 5,000엔이면
저렴하지는 않지만? 오코노미야끼 한 장에 천엔정도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술도 신나게 무제한!!


R0144896.jpg


노릇노릇하게 잘 익은 오코노미야끼에 소스 듬뿍 뿌려서

가쓰오부시 올려서 맥주랑 냠냠

마요네즈가 너무 맛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마요네즈는 왜 이렇게 맛날까요....ㅜㅜ 완전 취향저격


R0144900.jpg


몬자야키도 있길래 시켜봤는데 요건 사진찍어도 안이쁘고

맛도 그냥 저냥 그랬으니 패스...

몬자야키는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R0144903.jpg


하이볼도 한 잔!!!

한국에서는 하이볼 마시려면 이자카야가서
산토리 하이볼 비싸게...마셨었는데
일본은 술집마다 하이볼은 꼭 있더라구요?

ハイボール 하이보루! 한 잔에 보통 400엔!!!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니 요즘같은 여름에
마시면 시원하니 좋은 칵테일이랍니다!!!!

일본 편의점만 가도 하이볼 캔 다양하니 꼭 드셔보세요 +_+


R0144911.jpg


요건 카레 오코노미야끼!!!

반죽에 카레 가루를 섞어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먹어보니 생각보다 카레 향은 안났어요 ㅜ
오코노미야끼는 역시 소스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0144917.jpg


오코노미야끼도 먹고! 몬자야끼도 먹고! 야끼소바까지....

철판에 열심히 만들어서 먹다보니 벌써 라스트 오더라고
알바가 와서 알려주더라구요 ㅜㅜ 술을 더 마시고 싶지만?
라스트 오더라니 아쉬워서 하이볼로 주문합니다

하이볼 다 마시지도 않았는데 금새 만들어서 갖다주니 좋네요 :)
2시간동안 무제한이지만, 마지막 30분 전에 라스트 오더라서 아쉽더라구요 ㅜ


R0144920.jpg


그래도 신나게 먹고 마시고 딱 만엔 나왔답니다.

일본와서 술 열심히 마셔보니 한국보다는
술집에서 마시면 더 많이 나오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맥주를 많이 마셔서 그런지...이제는 그냥 금액 생각 안하고 마신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정말 무더운 요즘, 시원한 맥주 한 캔 생각나는 밤이네요
일본생활 포스팅 다음에도 준비해보겠습니당

おやすみなさい!

Sort:  

오코노미야끼 진짜 맛있을 것 가탕요 !!! 집에서 만들어 보려고 했는데... 가쓰오부시가 없어서 ㅠㅠ

오코노미야끼 맛있죠 !!!

집에서도 만들기 간편하더라구요 ㅎㅎ

하이볼 맛있는데 은근 취해서....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성껏 포스팅하셨네요. 풀보팅

저도 오맥하고싶네요ㅋ

아 저도 오코노미야키 정말 좋아하는데 말이죠ㅎㅎㅎ 아 그리고 테이스팀으로도 작성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와 오코노미야끼 ㅠㅠㅠ 정말 맛있어 보여요. 일본 마요네즈 정말 맛있죠 ㅠㅠㅠ 집에있는 오코노미야끼 킷으로라도 만들어 봐야겠어요

일본 마요네즈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ㅜㅜ
빵에 마요네즈만 발라도 맛있을 것 같아요

노오란게 맛있어보이네요

오코노미야끼를 직접 구워먹을 수 있으니 더 좋더라구요~~~

일본지금 엄청 덥다고 하던데.. 걱정이네요..

일본에는 직접 구워먹는 오코노미야키도 있었군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또 일본에 잘 적응하시고 계신거 같아 뿌듯!!
도쿄가 40도라니.. 여름 더위 조심 또 조심하세요~ :D

일본 여러번가봤는데 희한하게 오꼬노미야끼를 한번도 못먹었어요 ㅠㅠ 다음엔 꼭 먹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