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라면 끓이기 딱 좋은 라면 냄비, 락앤락 스피드쿡

in #kr7 years ago

R0121037.jpg


안녕하세요. @Bacadi151 입니다.

오늘은 상품리뷰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참 오랜만에 스팀잇에 글을 올리는 것 같지만 기분 탓이겠죠? ㅜㅜ
댓글 달아주신 분들도 시간 날때 다 방문해서 댓글 달아드리겠습니당!!


R0121038.jpg


라면은 역시 양은냄비에 끓여야 더 맛있는 것 같지만
양은냄비를 오래 썼더니 코팅도 벗겨지고 낡아서 새로 냄비를 구입했습니다.

양은냄비에 라면을 끓이면 물이 확실히 빨리 끓어서 더 맛있는 것 같긴해요 ㅋㅋㅋ


R0121010.jpg


'스피드쿡'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 라면 냄비로 락앤락에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백종원 씨가 광고를 한 적이 있어서 백종원 냄비라고도 불립니다 ㅎㅎ


R0121011.jpg


박스에 나와있는 라면 사진이 참 맛나보이네요 +_+

저렇게 재료 많이 넣어서 끓이면 라면보다 재료값이 더 들 듯 ㅋㅋㅋㅋ


R0121012.jpg


락앤락 스피드쿡 라면 냄비 뒷면에 나와있는 설명입니다.

스피드쿡 냄비로 라면을 더 맛있게 끓이려면

  1. 끓기 직전에 분말스프를 넣고, 물이 끓어 오를 때 면을 넣어주세요.
  2. 면을 끓이면서 집게로 들었다 놓았다 하면 면발이 더 쫄깃해져요.
  3. 조리법에 나온 시간보다 1분을 덜 끓이면 쫄깃한 면이, 1분을 더 끓이면 부드러운 면을 즐길 수 있어요.
  4. 마지막으로 취향에 따라 계란, 파, 떡 등을 넣어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만두나 떡은 익혀서 넣는 것이 좋고, 야채와 계란은 다 끓은 후 넣어야 맛이 살아나고 국물이 깔끔해요.


    라면을 끓일 때 스프 먼저 넣어야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_+



    R0121013.jpg

    박스에 적혀있는 주의사항을 읽는데....

인덕션,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어...우리집은 전자레인지(하이라이트)를 사용하는데....

반품하기는 귀찮으니 그냥 사용하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


R0121014.jpg

박스를 개봉하니 냄비가 뙇!!!!

경량 알류미늄 재질이라 무게도 가볍고 열 전도가 좋아서 물이 빨리 끓는다고 하더라구요.

라면 끓여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날 바로 라면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R0121015.jpg

냄비 안쪽에 물 양도 선으로 표시되어 있어서 라면 끓일 때도 정말 편리했어요

라면 1개와 라면 2개 모두 선으로 표시되어 있답니다 +_+

R0121017.jpg


라면 국물을 그릇에 따르기 편하도록 홈도 파여있네용 ㅋㅋㅋㅋ

편리함을 위해 여러가지를 고려한 냄비인 것 같아요.

락앤락 스피드쿡 라면 냄비 괜찮죠?


R0121020.jpg


주의사항에는 인덕션이나 전기레인지에 사용하지 말라고 써있지만

큰 문제 없을 것 같아서 센 불로 끓여보았답니다.

스피드쿡 라면냄비에 라면 먹으면 왠지 더 맛날 것 같은 기분 ㅋㅋㅋㅋ


R0121018.jpg

손잡이에 고무로 처리가 되어 있어서

냄비를 팔팔 끓여도 손잡이는 뜨겁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전에 쓰던 냄비는 손잡이까지 뜨거워서 행주로 열심히 옮겼었는데 ㅜㅜ


R0121022.jpg

냉장고에 있던 계란까지 톡!

스피드쿡 라면냄비는 1인용 사이즈와 2인용 사이즈로 나오는데

편수, 양수 스타일 모두 있으며, 이왕이면 18cm 2인용이 쓰기 편한 것 같아요.


R0121023.jpg


화력이 좋은 가스불에서 사용해야 더 빨리 잘 끓는다고 하더라구요.
전기레인지라서 화력이 안좋아서 빨리 끓는다는 체감은 못 느꼈어요 ㅜㅜㅜㅜ

그래도...전에 쓰던 냄비보다는 미세하게 빠른 듯 ㅋㅋㅋㅋㅋㅋㅋ

냄비 뚜껑의 경우 물을 끓일 땐 젓가락을 꽃아둘 수 있는 홈이 있고,
거꾸로 뒤집으면 그릇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냄비 손잡이가 그릇 받침 역할을 하기 때문에 그릇이 넘어지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락앤락 스피드쿡 라면 냄비 리뷰 끝!

팔로우&업보트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follow me!



대가를 전혀 받지않고, 직접 구입한 제품이며, 직접 사용하고 작성한 포스트입니다
kr-review 태그를 방문하시면 다른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크..저는 냄비보다 라면에 더 눈이..오늘 저녁은 라면당첨이네용><ㅎㅎㅎ

물 양 표시되어 있는거 넘나 좋네요!!!
바카디님 포스팅 보면서 팔랑팔랑 거리고 있어요 ㅋㅋㅋㅋ

눈금선이라니.. 너무 혹하네요 ㅋ
물 맞추는게 너무 큰 일이라.. 좋은 정보네용
웬지 이따가 폭풍 검색을 하고있을 제가 눈에 선하네요
잘보았습니다

@bacadi151 I've recognized that when it appears to be like terrible, just stepping absent for your moment would make all the primary difference on the earth.

와 물양까지 표시되어잇네요 ㅋㅋㅋㅋ
탐나는 제품입니다
아 물론 저는...

Man you gonna to make my rich tank you so much i love you im from morroco africa we love kr

Tank you so much for your visite and upvote keep going we love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