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흘러가듯이 ...
1
이번주는 아무 생각없이 살고 싶습니다
머리가 복잡하니 뭔가 손에 잡히질 않네요
이럴때 휴식이 필요한건데 ....
말이 프리랜서지 회사원이나 다름 없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2
프로젝트는 막장을 달려가고
서로 책임전가하기에 바쁘고
일은 힘들게 하고 욕은 욕대로 먹고
사실 왜 욕을 먹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여긴 군대도 아닌데 연대책임이라 .....
3
책임감때문에 지금까지 견뎠는데
이제 마지노선인거 같습니다 .
SI 의 특성상 인력베이스의 수익구조인건
잘 알고 있지만 사람이 필요한 자리에
사람을 투입하지않고 있는 인력을
갈아서 한들 무슨 퍼포먼스가 날까요 ?
인력투입해달라고 그렇게 요청을 했건만
대나무숲도 아니고 돌아오는건 메아리뿐 ..
이번주까지 인력을 안 넣어주면
철수해야겠습니다 .
4
요즘 계속해서 개발을 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 사실 학부생때는 개발을 평생업으로 살아야
겠다고 할만큼 재미있고 즐거웠었는데 그 즐거움이
취미가 아닌 일이 되어버린 순간 그 기대감은
산산조각이 나버렸습니다 .
다시 따라가기에는 너무 머리도 굳었고
기술도 너무 빠르게 변화하고 있네요
소스코드 조금이나마 읽을 줄 아는 걸로 만족해야겠습니다
5
코인시장이 우울한건지 제가 우울한 글만 쓰는건지 ..
우리딸처럼 좀 밝게 살고 싶은데
하루하루가 걱정투성이네요 .
좀 밝게 살고 싶습니다
이번 프로젝트가 철수로 끝난다면 그 동안
쓰고자했던 글을 좀 써봐야겠습니다
ㅠㅠ 힘든 플잭을 하시나 봐요
그래도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프로젝트가 힘든건 아닌데 ... 사람상대하기가 제일 힘드네요
같이 협업하는 데 왜 서로 못잡아먹어서 안달인걸까요 ...
힘내세요.코인판이든 우리내 삶이든 쨍하고 해뜰날
돌아 오겠지요^^
네 감사합니다 . 로또가 되서 인생이 쨍하고 떴으면 좋겠습니다 흑흑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매일매일 방문 감사드립니다 !!
화이팅 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 오늘은 힘내서 조기출근(?)을 합니다 !!
이 또한 자나가리라.....
말이 있듯이 오늘을 보지 말고 내일을 보면 살아가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네 잘 새겨듣겠씁니다 . 하루살이 같은 인생이라 ... 오늘만 보고 사는거 같습니다
내일이 오는게 두렵다고나 할까요 .... 뭐 잘 되겠지요 .. 긍정적인 사고를 가져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