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boK concept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절을 맞이해 한복 컨셉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뮬란과 김연아 선수의 이미지를 살~짝 따왔답니다!
EBEEDF9C-91FD-452A-B155-D6E77FB8DE7D.jpeg
동양적인 느낌을 주기위해 무쌍의 매력적인 눈을 표현해주고 낮고 작은코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흰 피부에 검은머리가 대비되면서 좀더 기품있어보이지않나요....(?)ㅎㅎ
한복은 제가 좋아하는 연보라로 색칠해주었어용~!

내일이 연휴 막날이네요...! 남은 연휴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Sort:  

독특한 매력을 가진 한복입은 여인의 모습입니다.
한국인으로서 좀체로 보기 어려운 멋스럽고 오묘한 한국적 느낌을 잘 살리셨습니다.
훌륭한 작품이십니다.

과찬이십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믿으실지 모르겠지만 저희 회사에 이렇게 생기신분이 있어요!!!!

엄청난 미인이시군요!!!ㅋㅋㅋ

노리는 남성분들이 엄청 많습니다 ㅋㅋㅋ

I don't understand the mean of you post.. but i like women in that painting!! That you creation art paint?

Yes it is my painting:)
Thank you for like my painting

동양미 물씬 :) 잘보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kkh7356 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아름다운 그림 ... 정말 아름다워.

금손이십니다.ㅎ
너무 단아해보인요.ㅎ

과찬이십니다...!ㅎㅎ

좋은 게시물과 모든 steemians 매우 유용합니다.

항상 성공

눈동자가 갈색 빛이 나네요 ㅎㅎ 머릿결도 되게 좋아보여요. 좋은 그림 감사해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간결하게 툭툭 그리시는데도 예쁘게 그려지는 금손들은 언제나 부럽습니다 ㅠㅠ

그림그리는걸 정말 좋아해서 자주 연습한 결과가 아닐까 합니당...ㅎㅎ 금손이라니...ㅠㅠ과찬이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