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s up!!! (오프라 윈프리)

in #kr6 years ago (edited)

62982A34-E045-48D5-ADB8-F41BC79CCC6E.jpeg

이번 2018 골든 글로브 시상식 .. 오프라 윈프리 연설을 보셨나요??

오프라 윈프리의 연설을 보는 내내.. 역사적인 순간을 보고있는 느낌이랄까...

말 한마디 한마디...집중하지 않을 수 없게 끔.. 연설에 엄청 몰입하게 만들더라구요..

듣는 사람의 생각과 삶 가치를 변화시켜 세상을 바꿀수 있는 힘.  

사람을 움직이는 힘이 있는 도구..그것이 바로 연설이었음을..

오프라 윈프리를 통해 다시한번 기억하게 되었습니다.

말이나 글은..그 사람의 살아 온 인생이 어떠했는지가 녹아들면서 전해지는 무게와 감동이 다른  같아요.

연설을 통해 분명 위로받고 힘을 낸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약한 자들을 위해 귀 기울여 주고 목소리를 높여주는건 정말 대단한 용기라 생각하고..

그런 그녀에게 감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성폭력 저항 운동인 me too캠페인을 지지하는 의미에서..

올해 골든 글로브 시상식 드레스 코드는 블랙이었어요.

남녀 모두 블랙으로 갖춰입고 나 온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너무나 오랜 시간 동안 남성들의 권력에 맞서 진실을 밝혀도 아무도 귀를 기울이거나 믿지 않았습니다.하지만 그런 남성들의 시간은 끝났습니다.
지금 이걸 지켜보고 있는 모든 소녀들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새로운 세상이 다가오고 있습니다.그 새로운 날의 동이 마침내 튼다면, 그건 정말 우리 주위에 많은 훌륭한 여성들 때문입니다..
큰 용기를 가지고 앞으로 나서서, 자신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당당히 말한 모든 강한 여성분들이 자랑스럽습니다. 그들은 제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오늘 밤 전 수년간 학대와 공격을 견뎌온 여성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제 어머니처럼 그들에겐 먹여살려야 할 자식들, 내야할 돈, 추구해야 할 꿈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me too라는 말을 다시 할 필요가 없도록 우리 모두가 자신의 역할을 제대로 해야 한다..

진실은 가장 강력한 무기다.....

Time is up!!!


(오프라 윈프리의 연설은 유투브에 검색하면 보실수 있어요~)


Sort:  

안녕하세요!! 어제 가입한 노래 포스팅을 하는 뉴비입니다 ㅎㅎ
좋은 글들과 흥미로운 블로그 잘 봤습니다^^ 팔로우해요~~

반가워요 ㅎㅎ노래포스팅 가대되네요^^ 놀러갈께요 ㅎㅎ

안녕하세요 뉴비 SSIN입니다
개인적으로 연설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검색해서 봐봐야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가겠습니다 소통해요~

꼭 한번찾아보세요.. 직접 들으면 감동이 더 하답니다 ㅎㅎ 저도 팔로워 했어요^^ 반가워요. 소통해요 ㅎㅎ

글을 보고 오프라윈프리의 연설을 유튜브 검색해서 보고 왔네요 :-)
이렇게 당당하게 목소리를 내는것,표현하는것이 지금 많은 문제들을 변화시킬수 있음을 보여주는거 같네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

네~ 이번 연설은 정말 큰 울림이 있었던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61.47
ETH 3012.6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