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상큼한 이니스프리 까페~~!!

in #kr6 years ago (edited)

이니스프리..화장품으로 유명하죠??^^
이니스프리에서 화장품 판매뿐만아니라 까페도 하고있답니다~~ ㅎㅎ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10
(알파리움 1단지)

퀘퀘한 미세먼지 속 상큼한 다저트가 땡겨서 찾아갔어요~~~>.<

B6ADCF94-89E2-4F9F-AF13-E218A05C0F39.jpeg

65341784-C0FC-4CD5-B736-CF1E6F828BA0.jpeg

폭신폭신 핫케이크를 많이들 주문하시더라구요^^
아들이랑 둘이서 디저트까페에 앉아 오손도손 즐겁게 먹고 나왔어요~~^^
디저트도 즐기고 화장품도 구매할수 있는 곳^^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우와...저 이니스프리 엄청많이가는데
저렇게 카페형식은 처음보내요
몇몇 지점만 그런건가요?!

몇몇지점만 그런가봐요~~ 동네에 이니스프리 화장품가게 꽤 많은데..까페형식은 저기뿐이에요^^

Congratulations @babyblu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헉...이니스프리에서 카페도 하다니 ㅋㅋㅋ 정말 신기하네요 핫케이크랑 에이드? 인가요 ㅎㅎ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제대로 핫케이크 홀릭되고 왔지요~~^^ㅎㅎㅎ

오 이니스프리 까페 핫케이크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다녀오셨군요! 부럽습니다ㅠㅠ 베이비블루님은 핫케이크 맛있으셨는지 궁금해요~~

맛있었어요~~~~ 핫케이크의 그 포동포동함이 너무 좋아요~~~>.<

카페도 하는지 처음 알았어요 저는 지방사람이라 ㅋㅋ
밑에 음료 색깔이 참 예쁘네요 ㅎㅎ

블루레몬에이드인데,, ㅎㅎㅎ색은 너무 이쁜데...사실 ㅋㅋㅋㅋ색소음료라 건강에는 아주 좋지는 않을거 같아요..ㅜㅠ ㅎㅎㅎㅎ

우왕! 이니스프리카페 신선하네요!! 핫케이크도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요.^^ 우리동네도 생겼음 좋겠네요.

저도 처음엔 단순 화장품가게에서 많이 사면 커피 주나? 했는데...아니더라구요..ㅎㅎㅎ
근데..생각보다 까페 메뉴 가격이 높더라구요..(속닥속닥)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79.00
ETH 2969.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