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 스팀잇~!!

in #kr7 years ago (edited)

js 663.JPG

안녕^^ 반가워요~~ ㅎㅎㅎ
스팀잇 뉴비 babyblue 입니다^^

가입하고 승인 기다리는 동안,,
스팀잇 분위기 익히려고 자주 들여다 보고 있는데..
아직도 어리버리에요 ㅠ
나름 블로깅 많이 해봤는데.. ㅎㅎ
완전 초보로 돌아간 느낌이랄까..
핸드폰 로그인은 잘되는데..노트북 로그인이 안되서 하루종일 해결한다고 검색 검색 검색끝에 크롬을 통해 해결하고나니... 사진올리는 방법을 몰라서 하루종일 검색 검색 검색..
네..! 저는 스팀잇을 알고나서 검색왕이 됐네요 ㅋㅋㅋ
이러나 저러나 앱을 통해 접속해 글쓰고 사진 올리는게 쉽다는건 알았는데 조그만 자판을 빠르게 쓰다보니 오타 고치느라 끙끙 대고 있답니다 ㅎㅎㅎ
그래도!! 새로운 공간 새로운 세계에서 다시 블로깅을 시작하니 설레이고 재밌네요 ㅎㅎㅎ
고수 스티머님들의 스팀잇 사용방법 글들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금방 금방 배울수 있을거 같아요^^
다양한 분들과 즐거운 소통을 기대하며,,
스팀잇을 즐겨보려구요^^

잘부탁드립니다~~~~앙:)

Sort:  

반갑습니다~앞으로 즐스팀하시길 응원합니다~ 팔로하고 자주 들를게요:)

응원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오예~~ 스팀잇 세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반가워요^^ 환영 감사해요~~ 저도 놀러갈께요~~:)

환영합니다. ㅎ
앞으로 소통 기대하겠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같은 뉴비입니다 환영해요~~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저도 팔로워 했답니다^^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

반갑습니다~~

베이비블루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말 너무 어렵죠 ㅎㅎ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열심히 헤매면서 스팀잇 중이랍니다ㅎㅎㅎ!!! 베이비블루님이 스팀잇을 잘 익히시길 기원해요. 우리 같이 열심히 스팀잇 해봐요:3

네ㅠ 어렵네요 ㅠ 그리고 댓글 써서 올리는데도 왤케 에러가 자주 나는지..ㅠ ㅎㅎㅎㅎ
반가워요^^ 함께 열심히 스팀잇!! 화이팅해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금방 익숙해지실 겁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빨리 익숙해지길 바라며..ㅠ ㅎㅎㅎ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뉴비는 무조건 환영, 보팅, 팔로우하는 @dakfn 입니다.
ㅎㅎ

네^^ 반가워요~~ 환영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놀러갈께요:)

안녕하세요 ㅎㅎㅎ
사진올리기 팁을 드리자면 컴퓨터로는 스팀한국버전-> https://steemkr.com/ 으로 들어가시면 업로드가 훨씬편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도움 너무 좋아요 ㅠㅠ 감격!!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526.03
ETH 2378.3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