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커피를 아시나요??

in #kr7 years ago (edited)

나는 매일 아침 방탄커피를 마신다.

작년부터 마시기 사작한 방탄커피..
내 몸 상태와 컨디션이 어느 날 부턴가..
방탄커피를 마시기 전과 후로 나뉜다고해도..과언이 아닌듯.
최강의 식사라는 책을 읽고 나서..
내가 알고있던 다이어트 상식이 완전히 깨지게 되었다.

671D6AD1-AB98-4BD7-9A8A-D4BA99453B39.jpeg

“ 당신이 먹은 음식은 곧 당신이다”

완전무결의 상태를 꿈꾸며..
나도 방탄커피를 마시기 시작.ㅎ

단순히 다이어트 책이 아닌..
음식이 몸에 끼치는 영향과..어떤음식을 어떻게 먹는게 좋은지도 알수있기 때문에..
성장기 아이에게 줄 음식을 계획하는데도 도움이 될거같다.

이 책의 내용이 진리는 아니지만..
읽으면서 끄덕이게 되는 부분이 꽤 많았고..,,
현재 나는..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평소..과일을 많이 먹지 않고...아메리카노를 즐겨마시고..공복에 요구르트를 즐겨 마시지 않는 나는..
(유산균에 대한 상식과..과일의 과당에 대한 내용이 있음..)
살이 쉽게 찌지 않았고...평소 내 몸무게를 유지하는 편이었는데..
이 책을 보니..그게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만들지 않았던 핵심중에 하나였다.ㅎ
그냥 싫어서 안먹고 안땡겨서 안먹었던것 뿐인데,,ㅋㅋ
앞으로 하던대로 그렇게 살아야지..ㅋㅋ

————————

방탄커피.
고산지역인 티베트의 야크버터차에서 착안한 것으로, MCT오일(혹은 코코넛 오일)과
양질의 무염버터나 기 버터를 넣어 믹서로 섞은 완전무결한커피.
부드럽고 맛있으면서도 식욕을 억제하며 기량을 극대화해 준다.

이 커피가 맛있는거에 대해서는..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ㅋㅋㅋ
장담할수 없음.
참고로 우리집 남편은 맛이없다고 퉤퉤퉤 ㅋㅋㅋㅋ

1506722D-7993-40D1-8750-D178CE7DCCB6.jpeg

처음 시작은..
이즈니무염버터와 질 좋은 올리브오일을 이용해 방탄커피를 만들어 마셨다

305B5B0E-1DA8-4610-8C1D-29670CE59D1B.jpeg

그러다..검색끝에 커피 플러스플러스를 알게 되었고.
요즘은 요걸로 방탄커피를 만들어 먹고있다.^^

방탄커피(버터커피), 초지방목 기버터 커피 후기 - 커피 플러스 플러스 (Coffee++)

방탄커피는..!! 초지방목 기버터(Ghee)와 코코넛 오일만을 사용해야되는데 이 두가지 지방만이 콜레스테롤을 늘리지 않고 줄여줄 수 있는 유일한 지방이기 때문이다. 기버터에는 오메가6와 오리가3가 우리의 체내 지방을 줄일 수 있는 이상적인 비율을 가지고 있고 비타민K를 많이 가지고 있어 심장 질환의 위험을 낮춰줄 수 있다고 한다.

FF279E31-B4D4-4547-930D-5FF14650F3D1.jpeg

유기농 커피에 초지방목 기버터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후.. 거품기로 휘리릭 돌리면 위에 살짝 크레마가 생기면서 한층 고소한 맛으로 즐길수 있다.

보이는것과 달리 나는 맛있게 잘 마시고있음.
고소한 느낌이 있어서..나쁘지 않다.

36C8646F-BFDA-4806-B414-A365C8FB73C6.jpeg
(3000원이면 구매할수 있는 요 거품기!!!)

평소 커피를 워낙에 좋아했기 때문일까...
나는 방탄커피가 너무 좋고..잘 맞는거 같다.
기분 탓일지는 모르겠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샤워 후 마시는 방탄커피는..(공복에 마신다..)
요즘 나의 낙이 되어버렸다.ㅎ
살이 조금 빠지긴 했는데..
이게 커피덕인지는...아직 더 두고 봐야할 일이고...ㅎ

일단 나는 다이어트 목적으로 마신다기보다..
둘쑥날쑥 기분탓으로 폭식하는걸 막고싶은 마음과..
최상의 컨디션으로 아이와 놀고싶은 마음.
그리고 많이 먹지 않는 상태에서 지치지 않고싶은 욕심에 시작했는데,, 지금은 방탄커피에 완전 중독상태!
ㅋㅋㅋㅋㅋ

아이를 키우다보니..음식. 먹거리에 관심이 많다..
요즘 나는...방사능과...GMO음식에대해 요즘 공부하고 있는데..
알면 알수록..
두려움만 커지니..
몰라도 걱정..알아도 걱정이다..

Sort:  

방탄커피생소한데 왠지 조금 느끼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담 기회에 꼭 마셔볼께요~

저도 그 생각에 처음 맛볼때 눈을 감고 마셨던 기억이..^^ ㅎㅎ 버터때문에 선입견이 생기는것도 있고..근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ㅎㅎ 물론 제 입맛이간 하지만^^

방탄커피라길래 ..뭐지...? 엄청 단단한 커피인가 했더니 이런거였군요 :-) 여자친구가 요즘 건강한 음식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 알려줘보아야 겠어요 ^^

최강의 식사책을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방탄커피를 즐기는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강추 ㅎㅎ

전 두어번 시도했다 포기했어요 ㅎㅎ
입에 맞으신다니 다행이예요~^^

맞아요~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저희 남편은 한입 마시고 다시는 입에 안대더러구요 ㅎㅎ

오 심장에 좋나보네요 저는 심장때문에 수술도 받은 경험이 있어서 커피는 무조건 안좋다고 생각했는데 또 다른가 보군요 ㅇㅅㅇ!!

커피는 카페인 성분때문에 아무래도 심장에 좋을거 같지는 않은데... 저기서 심장질환에 좋다는건 건강한 지방. 즉 풀먹은 소에서 나온 우유로 만든 유기농 버터를 먹을 경우 되려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얘기에요^^
저자가 커피를 좋아하다보니 커피에 건강한 버터를 넣어서 먹기 시작했는데,, 그 효과가 배고픔을 느끼지 않으면서 지치지 않는..그래서 이름이 방탄커피라고 지은거랍니다 ㅎ 지방의 오해 라는 sbs스페셜 프로그램이 있는데,, 지방 하면 살찌는거라고 생각하시지만 적당한 지방 섭취는 오히려 건강해지고 살이 빠질수있다는 뭐 그런 얘기들이에요 ㅎㅎ
절대 진리는 아니기에.. 그저 참고만^^

그렇군용ㅅㅇ;; 기버터도 들어간다길래 혹시나했습니당 ㅎㅎ
그래두 덕분에 방탄커피에 대해 알아갑니다!!맛이 잘 맞으셔서 다행이네요
나중에 저도 한번..ㅋ 사봐야겠습니다 긴 댓글 감사합니다!!

전 방탄소년단이 먼저 떠오르던데요~
커피 참 좋아하는데 신기한 커피 알았네요.
저는 3천원 거품기가 더 탐납니다.
저거면 라떼가 가능할런지 모르겠네요^^

저 거품기 정말 가격조 착한데 알차요 ㅎㅎ 우유거품 가능합니다 ㅎㅎ 강추해요>.<

정말 맛있죠 ^^

저도 아빠가 전도해주셔서 한번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란 ㅎㅎ

거기에 설탕을 조금 타주면... 죽이죠

오우!! 설탕은 생각도 못해봤는데^^ ㅎㅎ
방탄커피 정말 매력있는거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296.25
ETH 3182.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