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뉴비를 벗어나기를 꿈꾸며..^^;

in #kr6 years ago

마음은 1일 1포스팅을 계획했는데...
어째 쉽지 않다ㅠ ㅎㅎㅎ
시간이 생기면 다른 스티머분들 글 보느라 바쁘고,,, 내 글 올려볼까 하면 또 뭔일에 바쁘고 어쩌고 하다보니..
뭔가 제자리걸음을 하고있는 기분이랄까..^^
7살 아들 방학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서 ㅋㅋㅋ(한달..)
함께 있는 시간이 긴데,, 아이랑 함께 있는 동안 아이앞에서 핸드폰 뒤적이는 모습을 보일수 없는 결벽증 엄마라..ㅋㅋ 더더욱 스팀잇과 멀어져버렸다 .. ㅎ
뉴비에서 언젠가 벗어날수는 있을까...? ㅋㅋ
스팀파워는 언제 모으나 싶고.. 산넘어 산이구낭. 흐엉

CA7AE027-51AB-489A-A68B-B69BC6E973B5.jpeg

Sort:  

정말 그래요. 저도 매일 하나씩 올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는데 3일에 하나 올리기도 쉽지가 않네요. 저도 님과 비슷한 뉴비인데 , 화이팅해요~! ㅋ

공감해주고 응원해주는 댓글덕에 스팀잇 할맛나요^^
감사합니다~~~>.<

힘을 드리고싶네요
미약한 제 보팅 꾹 눌러 드립니다 ^~^;;

미약하다뇨 ㅠ 그저 응원해주시는것만으로도 감사하답니다~~^^

저도 1일 1포스팅 계획하고 있는데요 ....너무 힘드네요 ㅜㅜㅜ
글도 올려야 하는데 다른 좋은 글 보기도 바쁘고 ... 너무 공감되네요.
응원하고 가겠습니다~ ^^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공감만으로도 힘이 난다능 ^^ 같이 화이팅해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하루 빼먹었네요ㅠ 끈만 놓치지않는 걸로 위안을 삼아보려구요ㅎㅎ

그냥 남들보다 조금 느리게 간다 생각하기로 했어요^^ 저도 끈만 놓치지 않는걸로 ㅎㅎ

저도 힘들긴 한데, 그래도 꾸준히 기록하니깐 뿌듯하긴 한것 같아요ㅎㅎ이렇게 소통도 해주시니 잼써용 ㅋㅋ

맞아요~~^^ 오늘도 댓글덕에 힘을 얻습니당!!
뉴비 화이팅 ㅎㅎㅎ

제인사글에도 와주셨는데 저도 아직 초자에 초자 뉴비인데 저도언제나 뉴비에서 벗어날까요 ㅋㅋ 열심히 화이팅 ~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85.77
ETH 3002.0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