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괜찮다 그래도 나는 글을 쓸 것이다.

in #kr6 years ago

글에 재주가 없으시지는 않는 거 같아요! 제 감성과 비슷하신 코코님이시기에 그런건가...라는 생각일수도 있지만 글로써 충분히 표현하시는 것을 볼 때면 '조화로운 글을 쓰신다'는 생각을 한답니다~
아! 코코님 어제 처음으로 밋업을 다녀왔었는데 재미있었어요ㅋㅋ 뉴비분들도 엄청 많으셨거든요! 코코님도 마음이 괜찮으시다면 밋업 한 번 다녀오셔요ㅋㅋㅋ 밋업에서 만나는 일도 재미있을 거 같아요ㅋㅋ

Sort:  

허걱 그러셨군요!!!! ㅎㅎ어느새 밋업까지 다녀오셨나요! ㅋㅋㅋㅋ 어디지역이세요??

어제 강남 밋업이었어요~ 로이최님께서 주최하신 밋업이었답니다ㅎㅎ

그러셨군요 ..^^ 그 밋업에 동참하셨군요 포스팅 올라오는 몇가지들 봤어요. 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꼭 가보고싶습니다. 좋은 댓글,응원 늘 감사합니다. 공부하는 중이라고 하셨는데 건강 조심하시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227.60
ETH 3022.96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