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마이 디노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는 개학 앞둔 조카들을 데리고
대학로에 다녀왔어요.
흔한 키즈카페는 싫고, 야외는 아직 좀 춥고...
어딜 데려가야 좋아할까 열심히 찾아보다가
소셜커머스 판매중인 티켓을 구입해서
저렴하게 다녀왔답니당ㅎㅎ

혜화에 있는 홍익대아트센터에서 진행중이에요
홍대입구로 가시면 안돼욧!!

입구부터 눈이 번쩍!
기대않던 조카들도 신나서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니
뿌듯한 이모마음 ㅎㅎ

20180227_124022.jpg

공간은 좁은 듯한 느낌이었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고,
아이들이 진짜 재밌게 놀더라구요
3천원 내면 VR체험도 가능해요!

3월 4일까지만 전시에요,
어린이 실내체험으로 추천해요:)

Sort:  

안녕하세요 @aztrista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홍대엔 저런 아트 체험관이 많군요 ㅎㅎ
애기들 데리고 좋은 시간이었을 것 같습니다

뉴비시라면 # [제 5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와 SBD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잠시나마 '이모'님도 동심을 찾으셨을 듯~ㅎ

맞아용~~ 조카들 덕분에 정신을 잃기 전까지는 저도 열심히 즐겼답니당 ㅋㅋㅋ

오~그러곳도있네요

네! 미래형놀이터래요 저도 신기했어요^^

Upvoted ☝ Have a great day!

환영합니다^^
첫 글이신가봐요
팔로합니다!!
홍익대 아트센터인데 대학로에 있군요
아이들 좋아할 것 같아요
알록달록 공룡!!

가 보거 싶네요. ^^

Loading...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