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와 홍콩

in #kr6 years ago

지금 저는 엄마랑 함께 여행중이에요.
낮에 홍콩에서 마카오 갔다가
다시 홍콩 돌아가는 중이랍니다.

패키지는 쓸데없는 쇼핑 시간이 너무 길어서
자유여행에 하루만 마카오 일일투어 신청했는데
넘넘 잘한 선택인 것 같아요!!

와이파이 빌려온게 너무 안되는 바람에
몹시 열이 받아...
기계 뿌시면 물어주는 값이 더 나올 것 같았기 때문에
결국 또 유심을 구입했어용...
이런거 진짜 돈아깝 🤨
너무 빵빵 잘터져서 지금 페리 안에서도 요렇게
글쓰는 중이랍니다 ㅎㅎ

홍콩의 야경사진 투척할게요!
어제 사진인데 날이 흐린 편이였지만
야경은 넘 멋졌어용❤

20180314_203948.jpg

Sort:  

서울보다 이쁘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당

감사해요^^

와우!! 힘내세요!!

넵! 화이팅!!!

역시 홍콩은 야경이네요!

네:) 비 온다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보고왔어요^^

엄마와의 여행이라니 멋있어요 :)
사진도 분위기 좋네요.

감사합니다아^^
엄마가 좋아하시니 더 많이 함께 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자유여행만의 장점이 있죠ㅎㅎ 어머니와의 여행이라니 멋져요 ㅎㅎ 아직 홍콩은 한 번도 가보지 못했는데 멋진 야경사진을 보니 꼭 가보고 싶네요:) 여행할때 와이파이가 잘안되면 제일 답답한데 사이판 여행할때도 데이터조차 너무 안터져서 답답해 죽는줄 알았거든요ㅠㅠ 그래도 @aztrista님은 결국 잘 해결되셔서 다행이네요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고 남은 주말도 좋은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