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보고]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4 4강

in #kr6 years ago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4 : 아재들의 날개

강서밋업 선유기지에서 시작된 선유기지 스타리그의 4번째 시즌!!!
아재들의 날개로 일어날 폭풍속에서 살아남을 최후의 승자는??
추락할지 비상할지 결정해줄 시즌4가 시작됩니다.

대문을 그려주신 굵은십자군 @ryh0505님께 감사드립니다.
경기영상은 디튜브와 유튜브로 업로드 됩니다.

디튜브 오류로 유튜브로만 업로드했습니다.

  •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4 4강 @kindbreeze(P) vs @mandooat(Z) 2경기

  •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4 4강 @kindbreeze(P) vs @mandooat(Z) 3경기

  •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4 4강 @kindbreeze(P) vs @mandooat(Z) 4경기

  •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4 4강 @kindbreeze(P) vs @mandooat(Z) 5경기

  • Sort:  

    명경기였습니다 ㅎㅎㅎ 좋운 하루 보내세요~^^

    와 스타경기를 보고나니까 손이 근질 근질하네요.. 리마스터를 사야겠다는 생각까지 들정도로...... 연습좀 하면 ....저도 아재축에 들어가는데 리그 참가가 될까요? ^^ ㅋㅋㅋ

    당연히 됩니다 ㅋㅋㅋ
    https://open.kakao.com/o/gaGstdP
    여기로 와주세요

    어젠 늦게 들어가서 겨우 마지막 경기만 생방으로 봤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주거니 받거니 꿀잼경기.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만두님 역전 넘나 꿀잼이었어요 ㅋㅋㅋㅋ

    와 저도 스타해보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재밌게 봤습니다~

    대회참여하시고 싶으시면 https://open.kakao.com/o/gaGstdP 여기로 와주세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06.36
    ETH 2616.68
    USDT 1.00
    SBD 2.72